수학황님들 고민잇슴뇨ㅣㅜ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5821
오답 일요일에 몰아서 할려고 유기하고 이번주월요일에 드릴6 시작해서 내일이면 드릴6 끝나는데
다음주는 드릴7 풀어야되고 그다음주는 5푼다하면 ㄹㅇ물리적으로 좆된 거 같은데 어카냐
고2때 이해원풀다 ㅈ1ㅅ마려워서 엔제 유기하고 방황하다가 단과듣느라 이제 1년만에 엔제 시작하는데 존나 후회돼서 죽고싶어... 어케 더욱 최대한 빨리 푸는 법 없나
앞으로 엔제는
1티어 : 이해원(S2), 드릴, 드릴드랑 딥마,설맞이즌2 정도 풀고싶고 모의반 개강전에 최대한 많이풀어두고 8월초까지는 오답까지 완벽하게 다 풀고 싶은데 너무 오만 한 생각인가...
근데 내가 이틀전에 지금까지 학원숙제해도 수학실력이 안 는 이유를 명확하게 1. 숙제를 "완벽히전부"안해가서 2. 일주일동안 드릴풀고 오답유기한 거에 현타와서 오답의 필요성을 진심으로 깨달았고 이건데 암튼 8월초까지 저 엔제들 다 끝낼 수 있나...? 진짜 좆된건가...???? 학원본교재 복습도 2주동안은 해야될 거 같은데 너무 걱정이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출처) 위 지도는 제가 작성한 표를 바탕으로 디시인사이드 모 고닉이 손수...
-
인생은 고통 1 0
적어도 나한테는
-
고향에는 병원치과에 서울대 마크 업었는데 대구오니까 왜 이렇게 많음 1 0
버스타고 지나가는데 서울대 마크있는 치과ㄷㄷ
-
수능 선택과목 관련 질문? 6 0
언미 사탐 2개 언미 사1 과1 각각 만점 기준 상방 어디인가요…?
-
6모확통 0 0
28 29 30 틀렷는데 뭘해야 함… 김성은 시기백 듣고 잇음
-
국어 유기 전략으로 간다 3 2
부남식 수능 공부법 ㄱㅈㅇ
-
지1 포획암 질문 4 0
화성암A보다 먼저 생성된 B가 A생성과정에서 포획암 C가 됐다면 생성순서는 어떻게 되는 거임요
-
사문 개수세기질문 4 0
전 갑 내용에서 교내동아리도 치고 아래나온 동아리도쳤는데 저건 안세는건가요?같은거라...
-
나으 필기.. 12 1
추구미 박광일
-
스카 고정석 쓸까 1 0
한달 15만원인데
-
호훈형제 현강 0 0
이번에 훈쌤 파이널 현강 듣는데 책값은 별도인가요?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22 4
내일도 화이팅
-
카최몇 14 2
올해 초에 매일 400미리씩 먹다가 전립선염 걸려서 (인과 추정) 지금 몇개월째 약먹고 금욕중임..
-
그냥 뻘글을 다시 쓸게 3 1
좀 괜찮네 너네가 희생해라
-
어지러움 0 1
메스꺼움
-
탐구 백분위49VS표점49 0 2
아무래도 백분위49가 더 낫다
-
오늘부터 1 1
수학 n제 모의고사 무한 회독 공부법 간다 슬슬 수학을 할때가 되었음
-
나를 포함한 주변 모두의 똥과 함께 살아간다니.. 아아..
-
잠 깊게 자는 법 0 0
맨날 꿈꿈 얕에 자서 미침
-
https://youtu.be/EYlPgWlKSNA 3번 시청할 것
-
스타팅블록 지금 들어도 됨? 5 1
6모 9, 10, 13, 15, 21, 22 만 맞춘 듯
-
오저 2 1
님들도 맛있게 드세용
-
물리황분들 20 0
6평 45점입니다. 등가속도 문제는 보통 3공식과 평속으로 푸는데 가끔 사설...
-
오공완 4 1
7시간 공부함
-
잇올 6평장학 0 0
잇올에서 응시한거 아니면 업키말고 장학 받을수있는게 없나요?
-
실전개념 질문드려요! 0 0
현우진 선생님 시발점, 뉴런 커리 탓는데그래프의 확대축소나 이런 실전개념.? 이...
-
나는 2 0
사람으로 태어나몀 안됬어
-
"JTBC 부도, 뉴스 대신 숏츠를 즐겨보는 국민들의 책임이 더 커.." 4 3
사실 어그로고 저녁 추천 좀 1시간만 자고 올게
-
뜌따이가 아니라 1 1
뜌땨이였구나
-
재수 선언 하겠습니다 4 8
아무리 생각해도 올해로는 못갈것 같아요 재미로 무당분한테 점 봐달라 했는데 재수할...
-
아 ㅅㅂ 이거 개역겹네 6 0
고2교육청 30 푸는줄
-
산속vs물속vs건물 속 6 0
?
-
태초에 1 0
태초가 잇엇음
-
카페 옆자리 오르비하면어떡하지 11 4
현우진인강듣고있고 수학컨텐츠(시대껄로 추정됨) 풀던데 샤갈
-
난 전부ㅜ터 학교가 넘시럿어 8 5
어딜가나 내 전용공간 같은거없구 사람들이 이써서 어딜가나 수트래스 ..
-
공특이나 Tcc, Qna등등 많지만 뭔가 와닿지 않고 공부에 의심되면 유튜브에...
-
D-41 5 0
님들은 나처럼 이렇게 되지 마삼
-
가장 심하게 했던 뻘짓 7 0
사교육 1도 안듣고 수능보기 고3때 ㄹㅇ 인강 하나도 안듣고 1등급 찍어보자 하고...
-
나 옯생 망함? 10 1
ㅈㄱㄴ
-
곧 무료배포할 사문 실모 풀어보실 분 구합니다! 3 0
1~20번 모두 완성되었습니다. 검토 및 피드백 받는대로 바로 배포할 예정입니다....
-
고기 개맛도리 단점이라면 가격뿐
-
어닝플할때 꿀팁 0 0
가이던스랑 컨센서스랑 비교해보면 좋음 그런 흐름에서 muu랑soxl은 실적발표전에 뺄거임
-
마지막 0 0
걍 계획을 앞땡기는게 나을거 같음
-
약간 종강하니 현타옴 6 0
아무것도 안해서 좋긴 한데 무기력해졌음 근데 좋음 말 그대로 잔뜩 @#?!?@#?!...
-
냥냥 4 1
냐아아아옹
-
님들은 물 잘내리고 다니셈 1 2
뚜껑 닫혀있으면 더 조심하고.. 몇번째 당하는지 모르겠다
-
개씨발씨발 0 1
왜욕을해요?
-
수2 질문드려요! 5 1
도함수의 증감이 바뀌는 부분에서 무조건 극대 극소 나오는거 맞나요?
-
진심으로 ㅇㅇ
-
반수가 고민입니다.. 2 0
작년수능 22312(언미물생) 현역으로 경희대 전자왔습니다. 작년 수능 성적이 평소...
다 끝내려고 하는건 솔직히 욕심인거 아시잖슴니까
과유불급이라고 적당히만 하십쇼 우선 하셔야할거 부터 쳐내고 그 다음에, 여유가 생기면 그때 추가적인 n제를 풀든 하시는게 좋으실 듯 합니다
일단 걍 하고
못풀면 아쉬운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