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5506
원래 삼수 시작하면서 화작하기로 하고 시작했는데 5월에 내가 갑자기 언매병이 걸려서 언매하겠다고 해버렸음. 부모님이 그러면 6모에서 언매선택으로 국어 2라도 맞으면(작수 3) 언매 계속 하고 아니면 화작 하라고 했음. 그거 듣고 내가 바로 2등급은 무슨 6모 언매 1 받아서 결과로 증명하겠다고 함. 세지도 처음 하는거라 그냥 선택자수 많은 생윤하라고 하신다음에 6모에서 2이상 안뜨면 바꾸라고 했음.(작수 생명 4..) 그래서 한달동안 개빡공한 결과는? 언매 1 세지 1 바로 증명해버림. 메가 가채점창에 답 입력했는데 처음엔 너무 현실감이 없어서 오히려 무덤덤했음. 그런데 5분 정도 있다가 갑자기 기분이 날아갈것같은거야. 넌 안될거라며 콕찝어 장담하던 두과목을 나란히 1등급 받아버렸으니까. 부끄럽지만 영어 한국사 제외 다른과목에서 1을 받아본 평가원 시험은 이번이 처음이야. 구마유시가 파엠트로피 받았을때 기분이 이렇지 않았을까.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겪어봐라 사람이 어디까지 지옥같을 수 있는지 너는 아닐 것 같은지
-
원점수 98 76(죽겟습니다) 85 50 45 (언매확통생윤윤사)
-
한국사 호감도 조사 4 1
-
제주대 의대 다니게 해주는 대신에 11 2
맨날 학교 끝나고 감귤따기 봉사 30분 해야하면 감?
-
책 리뷰 2 1
안녕하세요 이번 무료나눔 이벤트에 당첨된 군필 재수생입니다 당첨자 발표가 어떤...
-
제 글들에서 보시다시피 내신이 망해서 부모님,선생님이랑 상의해서 논술로 틀었는데...
-
종강해서 심심한데 할 거 추천 좀 16 3
-
이게 사는 건가 싶다 4 0
지친다 너무
-
이번 6모 31314였습니다.(화작 미적 사문 생1) 학원 선생님께서 생1 점수...
-
기숙 못들어가네 ㅈ댓다.. 0 0
지금 ㄹㅈㄷ폐급수준 공부안함 진짜 어쩌노 주변이 너무 신경쓰이는데, 현역 때 하던...
-
기말ㄹ 과제제출 .. 4 4
재미나이 딸각 마려운디이 ,, 하아 넘기찬다 증말 ㅠㅠㅠㅠㅜ
-
이번 하반기 총 80만원 모았구나 참고로 방값 제외 한 달 생활비 33~35만원
-
할배 5 0
끄응.. 할배
-
월세로 200내면 남는게 있나 3 1
내 사랑 놓친 뒤로 손님 거의 fake thot
-
뭐로하지
-
글쓰는데 너무 재밌음…
-
님들은 2 0
찐친이라고 말할만한 친구들은 몇명임 무이형식임?
-
생명 계속할까요?? 1 0
현역 정시를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3모 36점 백분위 80 이때 비킬러 3개 틀리고...
-
나 화학 1 100점인데 깝 ㄴ
-
현재 평가원의 출제 문항에서 직접적인 연도를 요구하여 문제를 풀이하는 유형은 1~2...
-
결혼을 왜함 13 2
모름
-
확통런 고민) 2 0
작수 23223 언기영한지 사문 6모 24212 언기영한지세지 공통 13번 이후로...
-
작년6평이랑 76점 맞는 난이도는 같기에..
-
일단 내 유전자 물려받으면 4 2
9등급 외모에 우울증 불안장애에다가 각종 암 위험에 심장병에 공황 장애에 사회성...
-
사설은 왜 자꾸 모든 케이스, 가능한 케이스중 M/m을 구하라고 하지 0 0
가능한 케이스를 한개로만 만드는 조건을 적절히 줄 출제능력이 없는거같음
-
베트남 전자입국이니 QR미리 작성이니 이건 또 뭐냐 4 1
디지털 문맹에게 이런건 벅찬데
-
[생1 기출/N제 저자] 수능 생명과학1 과외 모집 0 0
* 자세한 문의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
나는 결혼하고 싶음 9 1
할 수 있다면
-
생1 ㅈㄴ 불공평한 점 1 2
불공평하다=실력과 점수가 따로 논다 작수 기준 생1을 20문제 중에 19문제를...
-
영어지문 읽을 때 말이에요, 2 0
첨부터 끝까지 다 읽고 푸는 스타일, 시작-중간-끝 보고 중요단어로 판단하는 스타일...
-
결혼무조건하고싶음 2 2
최대한빨리서른전에결혼하고싶은데 학교졸업하면이미28인게너무슬픔
-
결혼은 하면 안된다고 생각함 12 4
혼자서는 돈 안벌고 쉬었음 청년해도 되는데 같이 살면 쉬었음 청년을 못함
-
독서실필수템 2 1
없으면 더워죽음
-
레전드 모래주머니 수련법
-
수학 2등급이 목표인데 0 0
N제 드릴 제로하고 드릴만 풀어도 될까요?? 설맞이나 지인선 풀 수 있을지 모르겠어서요
-
2611 2506 2706 말고 좀 오래된 기출 중에 어려운거 없나요? 문제...
-
반수생각있었는데 0 0
거의 과탑급 성적을 찍어버림 아까워서 못하겟네
-
아니 시부럴 어이가 없어서 1 0
?에 - 박아놓은건 또 처음이네 참나
-
이번 년도에도 세계사만 제작할 것 같습니다! 모의고사 배포 전까지 종종 세계사 문제...
-
니들 한국에 있지? 5 0
난 오사카에 있다 ㅋㅋ
-
종강야르 1 1
연세대 안녕 우리 다시는 만나지 말자 제발 즐거웠어 그래도
-
물2 수완 제본용 표지 6 3
넵
-
6모 물1 치고 옴 1 0
안 배운 것도 꽤 있음
-
콘푸로스트 vs 콘푸라이트 4 1
나는 코코볼
-
제2외국어를 안 치는구나 그것보다도 기하를 안 배워서 벡터 성분 합 밖에 모름
-
수능을 n년 하는거의 단점 6 1
N제나 모고 풀때 재탕이 있는 경우가 매우 많다
-
기하 n제 추천 4 0
기하는 뭘 풀어야 좋을까요?? 설맞이랑 이해원 퓰었는데 4규 푸는게 베스트겠죠?
-
나 물2 49점인데 9 0
깝치지마셈


ㄱㅁ뭐임
의대 ㄱ
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