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수국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4280
지금 고3인데 정말 국어를 못해요 혼자서 어떻게 해보려고 매3문 매3비를 풀어보기도 하고 수특 문학 독서도 풀어보고도 했는데 시간도 너무 오래 걸리고 모의고사도 5등급대가 나오는 편입니다 김동욱 선생님 커리를 지금부터라도 타보려고 하는데요 수국김부터 시작해도 괜찮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모평 -> 수능응시하면 느끼는점 43 73
1) 평가원 수학은 모평때 변별력문제를 낸다하더라도 , 수능만큼 제대로된 변별력...
-
공부를 넘 늦게 시작한듯 3 0
중3때 고1 기출도 제대로 못풀었음 정확히는 사실 기출이 뭔지에 대해서도 잘 몰랐음...
-
왜외고는한국어과업슴? 4 1
나내긴국어만고정1인대 9등급제로도
-
호훈중에 누구갈지 추천좀 5 0
-
꺾이지않는마음 니이이이나아 민초한입 24 0
ㅇ
-
맞팔구 8 0
은테->동테->은테 이거만 지금 4번째반복중임
-
ㅇㅈ메타 연다 3 0
이정도면 상위 몇프로?
-
꺾이지 않는 마음 11 1
-
경제지문 0 0
어려운 거 ㅊㅊ좀... 평가원 기출 빼고... 사설도 ㄱㅊ
-
수 시 를 폐 지 하 라 6 1
2029년부터
-
공부기록(75) 19 2
-
ㅈㄱㄴ
-
진짜가능함
-
현역 정시 성불은 대단한 거임 20 11
안 쳐맞아보고도 정신을 차릴 수 있다는 게 말이 안됨 쳐맞고도 정신 못 차리는 사람들 많음
-
요즘 공부하면서 느낀건 1 1
확실히 어디다 가둬지니까 현역때에 비햐 압도적으로 순공 잘나오긴 함 그리고 내가...
-
경제는 아닌거같아서 사문 스피드인가 지랄인가 시작함 2 2
수능때 97 99 2 99 99 가자
-
나으학평커리어 4 0
증가함수임
-
역대성적 4 0
역대 갈려면 성적 얼마 나와야하나요?
-
화1을 깨달은거같기도 8 1
이제 매일 3실모로 확인하면 됨
-
핟평3이내신대수1등급인세계 2 0
그런게잇어요
-
역대성적 1 1
12345678987654321
-
고3때 무결 20일인가 넘음 1 0
늦게 사춘기씨게와서 한국 입시 싫어서 학교 그냥 안나감 고3때 담임이랑 말을 안햇음...
-
수학 백분위 벽 1 0
얼마나 있나요 몇개나 있나요..? 얼마나 오래 걸려야 뚫을수 있나요?...
-
입시의 3원칙 3 2
1.ㅈ반고를 찾아라 교육청 모고 3으로 내신 1을 따는 곳 2. 공부를 해라 3....
-
몽가몽가네 12 3
몽가몽가야…
-
나도현역연고대가고싶어ㅠㅠ 0 0
못가
-
내일부터 어른스러워져야겟다 0 0
지금까지 너무 애새기같앗음
-
911테러때 자기 몸무게 적어봐 17 1
난 1.5kg
-
기만금지법을 제정하라! 8 2
대상 센츄+ 에피츄+ 설벳+ 의벳+ 메디컬벳 처벌 기만시 10000xdk 나한테 송금
-
급식 딤섬 ㅈㄴ예쁨 5 3
-
고능아를보면ㅗ라고함 4 0
ㅗ
-
난도데모 난도데모 1 1
사케부 코노 쿠라이 요
-
올읍이 0 1
네
-
난 저능한데 11 3
게으른 게 더 커서 정시에 맞는 사람은 아니다만 수시를 하면 안되는 사람임
-
다들 기말 목표 적고 가셈 16 0
적으면 이루어짐
-
공군 헌병 군수 5 0
공군 헌병 군수 할만한가요? 원래 급양 가려고 했는데 헌병 되버렸습니다.. 기훈단...
-
본인 역대 성적 5 0
-
미소녀 똥이랑 오줌 병행하기 4 1
우걱벌컥 우걱벌컥
-
내신 6.1인데 병행어캐함 9 3
진짜모름
-
병행러중에 미친 사람 2 1
2-2 겨울방학때 처음 시작해서 내신이랑 같이하다가 3월달에 수능보고 4월 부터 쭉...
-
선생님: 내신을 끝까지 놓지 말거라 정시는 현역에게 너그러운 길이 아니다 21 1
나 :☠️☠️
-
애인과 첫 야구 경기 2 0
재밌게 보고 왔음
-
이번주 동원예비군 다녀왔슴 4 0
너무 힘들었음…..
-
병행을 하긴 하지만 3 4
마음은 이미 한쪽으로 기울었는걸
-
존나 개쩌는 텀블러를 만드는중인가봄
-
기말을버린다 0 0
담임쌤:넌정시해라ㅉ
-
갱생햇어요 1 1
-
근데 이제 뭐함 ? 8 0
네.. 남들이랑 상관없이 자기한테 맞는 수업 들으시는게 최고잊니다
지금은 수국김부터 들어가시는 것보다 문장을 읽는 습관을 먼저 점검해보시는 게 더 중요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비슷한 시행착오를 오래 겪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