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 반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4275
수시 반수하려는데 아버지가 이왕 할거 제대로 하라고 휴학을 권유하셔서 휴학 반수를 고민 중입니다.
다만 문제는 학기 초에 이 생각들을 전혀 안 하고 과학생회에 들어갔다는 것입니다.
만일 지금 시점에서 휴학한다고 하면 무조건 반수라고 생각할텐데 어떻게 이를 알려야 할지 고민입니다...
혹시 이런 상황에서 휴학한다고 어떤 식으로 전달해야 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 추가로 무휴학 반수를 해도 될지도 가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수 이후로 공부한 적은 없고 등급은 14222가 떴습니다. 최저는 국,영,탐 3합 6으로 할 계획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왜 이래야함
-
생각하지 않아도 돼 4 3
곧 있으면 편해질거니까
-
통과 애들이 얼마나 까먹었으면 2 1
단순 개념 문제가 오답률 80%ㅋㅋㅋㅋㅋㅋ 진짜 개념 문제임
-
귀여운오리비 3 1
-
저능아6모인증재탕 2 0
진짜수탐충격적이내
-
저도 얼릉 수준 올려서..!! 1 0
오르비에 공부일기 같은거 써보고 싶어요!!! 아자아자!!
-
오르비에도예측마켓있노 0 0
ㅇㅅㅇ
-
만년 3등급이었던 제가 23수능 언매 100점을 받으며 깨달은 것 1 2
안녕하세요. 저는 18, 19, 21, 23 총 네 번의 수능을 치렀습니다....
-
센츄는12시되자마자오나요 3 1
-
시험 끝나니 오르비를 안 하네 2 1
-
2027 사관학교 원서접수 시작, 평가자 관점에서 본 지원동기서 작성법 0 0
사관학교 원서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육군사관학교, 해군사관학교, 공군사관학교,...
-
대학 체험 4개월 판 종료 0 1
이제 본판인 2학기 시작 준비 중 난 반수 안해
-
흠 2 0
갈말갈말알말갈말갈말
-
하원 완료. 2 1
내일까진 긴장모드 유지.
-
클린한28수능이보고싶어
-
엄마도?
-
4규 0 0
4규 시즌 1 2 이런건 작년 꺼 말하는거임 ? 올해꺼랑 ㅝ가 다른거지 ?
-
김동욱 수국김 2 1
지금 고3인데 정말 국어를 못해요 혼자서 어떻게 해보려고 매3문 매3비를 풀어보기도...
-
크아악 0 0
공부 하나도 안했어
-
옛날 우리나라 고속도로 1 1
고속도로가 왕복 2차선이던 시절이 있었음
학생회 안하셨으면 좋았을거지만 이미 하셨으면 쩔수없죠 그냥 휴학하고 조용히 사라지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