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문학 공부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4254
특히 시 부분을 어떻게 공부해야 잘 맞을까요?
강기준 새기분 들어도 변함이없네요 ㅠ 읽는 방법이라든지
복습파트 활용할건데 검거텅문학은 안풀어도 되겟죠?
복습파트를 어떻게 활용해야 실력을 극대화 시킬 수 있을까요?
국어4입니다 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파마늘사생팬 2 1
입니다
-
정신병은 그냥 두지 마세요 0 1
사실 사람은 누구나 정신병이 있는데 숨기거나 몰라서 치료 안하는경우가 많대요 다...
-
1시간공부하고2시간폰보고 1 0
대학못간다
-
밸런스게임. 2 0
국어, 수학, 영어, 한국사, 탐구1, 탐구2 전체 180 문항 중 무작위로...
-
시발 왜 벌써 서바시즌이냐 4 1
좆됬다
-
자작농가의 끝이 도래했다 1 1
나도이제문항공모만하고돈이나벌까
-
아진짜제발죽고싶다 2 1
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
-
강e분 필기 0 0
필기 쓰면서 듣는 게 집중 잘되는데 다들 필기 그 강e분 문제 푸는 부분 지문에다...
-
Ai 안경 못 끼게 하는법 2 3
일주일 전에 개인이 쓰는 안경을 걷어가서 검사하기 -> 이상이 없는걸 확인후 수능날...
-
9호선 급행 순간이동장치타기 2 0
-
6모 에피 딱대 0 2
-
재밌다 4 2
성우 쪽도 컨텐츠가 많아서 좋아 무엇보다 히다마리 라디오는 시험기간만 되면 듣게...
-
내가 들어본 레전드 찍맞 4 0
231122 13 찍맞 (이건 그럴 수 있음) 231130 아몰라 뒤집어 31 찍맞 +8점
-
안녕하세요 하찮은강평입니다 1 0
여러분은 이렇게만 하시면 수능 국어 1557점을
-
1인 대학원 0 0
가능할까요?
-
국어지문 티어표 1 1
기출 톺아보며 만든 주관적티어표임
-
클린유저임 1 0
ㅎㅇ
-
콘서트 첨 가봤는데 2 1
어떤 오따끄같은 남자가 중간토크?시간에 자꾸 일본어로 소리질러서 열받았음
-
강기분 1 0
34진동 문학만 강민철쌤들을라고 하는데 강기분부터 해야됨 새기분부터 해도됨??
<보기> 활용을 제대로 해보세요! 저도 수험생 시절에 시가 많이 힘들었는데 평가원이 제시하는 <보기> 유형은 정해져있는데, 과거와 현재, 이상과 현실처럼 평가원은 대부분 '차이'를 보여주려고 하기 때문에, <보기>를 읽을 때부터 어떤 대립축을 제시하고 있는지 의식하면서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