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문학 공부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4254
특히 시 부분을 어떻게 공부해야 잘 맞을까요?
강기준 새기분 들어도 변함이없네요 ㅠ 읽는 방법이라든지
복습파트 활용할건데 검거텅문학은 안풀어도 되겟죠?
복습파트를 어떻게 활용해야 실력을 극대화 시킬 수 있을까요?
국어4입니다 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허수 잇올러 오공완 ㅇㅈ 2 2
-
원광치인문 올해도 빵일려나 4 0
-
합성함수 꼴이면 삼각함수 성질이 곧바로 보이지 않게됨 0 2
예를 들어 저 꼴이 적분퍼즐에 나온 경우 그냥 세타만 있는거보다 은근 =1이라는게...
-
[인문논술정보] 논술 정보공유방 (현재 350명) 0 0
안녕하세요, 2023 입시에서 인문논술로 경희대학교 / 홍익대학교 / 숭실대학교에...
-
AI 버블에 한국이 어마무시한 영향력을 행사하니까 0 0
기부니가 좋군 컴퓨팅 인프라 전쟁 시작
-
30살 ㅎㅎㅎ
-
왜 이래야함
-
생각하지 않아도 돼 4 3
곧 있으면 편해질거니까
-
통과 애들이 얼마나 까먹었으면 2 1
단순 개념 문제가 오답률 80%ㅋㅋㅋㅋㅋㅋ 진짜 개념 문제임
-
귀여운오리비 3 1
-
저능아6모인증재탕 2 0
진짜수탐충격적이내
-
저도 얼릉 수준 올려서..!! 1 0
오르비에 공부일기 같은거 써보고 싶어요!!! 아자아자!!
-
오르비에도예측마켓있노 0 0
ㅇㅅㅇ
-
만년 3등급이었던 제가 23수능 언매 100점을 받으며 깨달은 것 1 2
안녕하세요. 저는 18, 19, 21, 23 총 네 번의 수능을 치렀습니다....
-
센츄는12시되자마자오나요 3 1
-
시험 끝나니 오르비를 안 하네 2 1
-
2027 사관학교 원서접수 시작, 평가자 관점에서 본 지원동기서 작성법 0 0
사관학교 원서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육군사관학교, 해군사관학교, 공군사관학교,...
-
대학 체험 4개월 판 종료 0 1
이제 본판인 2학기 시작 준비 중 난 반수 안해
-
흠 2 0
갈말갈말알말갈말갈말
-
하원 완료. 2 1
내일까진 긴장모드 유지.
<보기> 활용을 제대로 해보세요! 저도 수험생 시절에 시가 많이 힘들었는데 평가원이 제시하는 <보기> 유형은 정해져있는데, 과거와 현재, 이상과 현실처럼 평가원은 대부분 '차이'를 보여주려고 하기 때문에, <보기>를 읽을 때부터 어떤 대립축을 제시하고 있는지 의식하면서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