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에서 반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4058
상경계열 또는 문과계열로 가고자 하는데요,
처음에는 전과를 하려했으나, 인하대 문과가 매력없다고
느껴서 반수하려합니다. 수시도 논술을 쓰려하는데,
국숭라인부터 써야될까요? 문과는 국숭세가 인하대보다 낫죠?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저도 얼릉 수준 올려서..!! 1 0
오르비에 공부일기 같은거 써보고 싶어요!!! 아자아자!!
-
작9 50 작수 1실수틀 45인데 공부할 때마다 올 수능 생투 47맞아도 백분위 개...
-
QS 못믿겠는 이유 3 2
연대가 UCLA를 이기는 세계선임 ㅋㅋ 기준을 잘 모르겠다
-
만년 3등급이었던 제가 23수능 언매 100점을 받으며 깨달은 것 1 2
안녕하세요. 저는 18, 19, 21, 23 총 네 번의 수능을 치렀습니다....
-
감다뒤 6 0
뻘글 소재 재미도 없고 쓸것도 없다 어쩌지
-
풀어본사람들없냐
-
님들 군체봄? 9 1
아니 재종 자습실에서 옆에 사람이 문제 풀다가 갑자기 대굴빡 세우더니 저 자세로 1...
-
언어 공부의 핵심 0 0
결국엔 많이 읽어보면서 많이 생각해보는 과정이 필요한 거 같음 양치기라는 것도 결국...
-
참고로 윤어게인 아니고 오(세훈) 비기닝임
-
얼굴이안나와도된다면 친구한명꼬셔서다펑을...
-
9모 모교 접수 0 0
다 마감이어서 어쩔 수 없이 모교에서 접수해야 할 거 같은데 담당 선생님이랑 현역때...
-
클린한28수능이보고싶어
-
독서 모래주머니 훈련하고싶은데 5 0
리트 300제 ㄷ 피램 생각의 절정 지금 후자 하고 있는데 난이도가 수능 평이한...
-
이제 7000정도 가야 4 0
건강한 조정인데 9000은 좀 심하다 버블~버블~
-
살랑거리는 느낌 3 0
좋아
-
의뱃을 달고 싶음 9 3
치뱃을 달고 싶음 한뱃은 모르겠고 한의대는 가고 싶음 설뱃은 달고 싶지만 설대는 가기 싫음
-
허수일기(2) 5 1
영어라는 과목을 없애면 모두가 행복하지 않을까?
-
파테가좋어 2 2
아름답다
-
옛날 우리나라 고속도로 1 1
고속도로가 왕복 2차선이던 시절이 있었음
-
고전산문, 독서 1지문, 현대소설 Team All Back에 참여해주세요! 오류가...
-
국어3이면110~120등대던데 2 1
친그성적표뵛엇는대그랫음 백분위는기억이안나 70점대중후반이엇던걸로기억함
-
아기늑대 아기호랑이 3 1
-
6모 수학 58점이 5 1
우리학교 6모 16등임
-
기만러들은 다 죽어야 함 5 2
오르비에 나만 남았다
-
디지코어가좋아 5 0
-
근황 3 0
원래 삼수 시작하면서 화작하기로 하고 시작했는데 5월에 내가 갑자기 언매병이 걸려서...
-
종강했는데 만날 사람이 없네 2 0
멀리있는 사람 부르도 힘들고.. 비게라도 해볼까
-
모평 -> 수능응시하면 느끼는점 43 73
1) 평가원 수학은 모평때 변별력문제를 낸다하더라도 , 수능만큼 제대로된 변별력...
-
공부를 넘 늦게 시작한듯 3 0
중3때 고1 기출도 제대로 못풀었음 정확히는 사실 기출이 뭔지에 대해서도 잘 몰랐음...
-
왜외고는한국어과업슴? 4 1
나내긴국어만고정1인대 9등급제로도
-
호훈중에 누구갈지 추천좀 5 0
-
꺾이지않는마음 니이이이나아 민초한입 24 0
ㅇ
-
맞팔구 8 0
은테->동테->은테 이거만 지금 4번째반복중임
-
ㅇㅈ메타 연다 3 0
이정도면 상위 몇프로?
-
꺾이지 않는 마음 11 1
-
경제지문 0 0
어려운 거 ㅊㅊ좀... 평가원 기출 빼고... 사설도 ㄱㅊ
-
수 시 를 폐 지 하 라 6 1
2029년부터
-
공부기록(75) 19 2
-
ㅈㄱㄴ
-
진짜가능함
-
현역 정시 성불은 대단한 거임 20 11
안 쳐맞아보고도 정신을 차릴 수 있다는 게 말이 안됨 쳐맞고도 정신 못 차리는 사람들 많음
-
요즘 공부하면서 느낀건 1 1
확실히 어디다 가둬지니까 현역때에 비햐 압도적으로 순공 잘나오긴 함 그리고 내가...
-
경제는 아닌거같아서 사문 스피드인가 지랄인가 시작함 2 2
수능때 97 99 2 99 99 가자
-
나으학평커리어 4 0
증가함수임
-
역대성적 4 0
역대 갈려면 성적 얼마 나와야하나요?
-
화1을 깨달은거같기도 8 1
이제 매일 3실모로 확인하면 됨
-
핟평3이내신대수1등급인세계 2 0
그런게잇어요
-
역대성적 1 1
12345678987654321
국숭세로 옮길거면 그냥 인하대 계속 다니는게 낫지않나여...
1년투자해서 옮길가치가 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상경이어도 건동홍 부터 의미있겠죠?ㅠ
솔직히 문과는 취준한다고 생각하고 4수 5수 해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상경도 비슷할까요?ㅜㅜ
네 비슷비슷하죠.. 문과 취업은 진짜 힘들더라구요
부경인아나 국숭세에서 대외활동 오지게하고 학점잘챙겨도 서연고 인맥이 더 센 거 같아서 말씀드린거에요.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이것도 사바사니까 잘 생각해서 결정하시길 바래요
문과는 딱히..
반수로 국숭세 가면 손해죠.... 문과에선 외대 이상 가는거 아니면 유의미한 차이가 없습니다.
답장 감사합니다! 혹시 상경도..그럴까요? ㅜㅜㅜ
인하대 전과나 복전 타대에 비해 쉽다고 들었는데 아닌가요...
맞아요ㅠ 근디 학점이 생각보다 안나와서.. 4.0일거같아서..
주요과인 아태물류 못갈거같아서요ㅜㅜㅜ
ㅇㅎ... 상경까진 괜찮지 않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