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만러들은 다 죽어야 함 5 2
오르비에 나만 남았다
-
디지코어가좋아 5 0
-
근황 3 0
원래 삼수 시작하면서 화작하기로 하고 시작했는데 5월에 내가 갑자기 언매병이 걸려서...
-
종강했는데 만날 사람이 없네 2 0
멀리있는 사람 부르도 힘들고.. 비게라도 해볼까
-
모평 -> 수능응시하면 느끼는점 43 73
1) 평가원 수학은 모평때 변별력문제를 낸다하더라도 , 수능만큼 제대로된 변별력...
-
공부를 넘 늦게 시작한듯 3 0
중3때 고1 기출도 제대로 못풀었음 정확히는 사실 기출이 뭔지에 대해서도 잘 몰랐음...
-
왜외고는한국어과업슴? 4 1
나내긴국어만고정1인대 9등급제로도
-
호훈중에 누구갈지 추천좀 5 0
-
꺾이지않는마음 니이이이나아 민초한입 24 0
ㅇ
-
맞팔구 8 0
은테->동테->은테 이거만 지금 4번째반복중임
-
ㅇㅈ메타 연다 3 0
이정도면 상위 몇프로?
-
꺾이지 않는 마음 11 1
-
경제지문 0 0
어려운 거 ㅊㅊ좀... 평가원 기출 빼고... 사설도 ㄱㅊ
-
수 시 를 폐 지 하 라 6 1
2029년부터
-
공부기록(75) 19 2
-
ㅈㄱㄴ
-
진짜가능함
-
현역 정시 성불은 대단한 거임 20 11
안 쳐맞아보고도 정신을 차릴 수 있다는 게 말이 안됨 쳐맞고도 정신 못 차리는 사람들 많음
-
요즘 공부하면서 느낀건 1 1
확실히 어디다 가둬지니까 현역때에 비햐 압도적으로 순공 잘나오긴 함 그리고 내가...
-
경제는 아닌거같아서 사문 스피드인가 지랄인가 시작함 2 2
수능때 97 99 2 99 99 가자
-
나으학평커리어 4 0
증가함수임
-
역대성적 4 0
역대 갈려면 성적 얼마 나와야하나요?
-
화1을 깨달은거같기도 8 1
이제 매일 3실모로 확인하면 됨
-
핟평3이내신대수1등급인세계 2 0
그런게잇어요
-
역대성적 1 1
12345678987654321
-
고3때 무결 20일인가 넘음 1 0
늦게 사춘기씨게와서 한국 입시 싫어서 학교 그냥 안나감 고3때 담임이랑 말을 안햇음...
-
수학 백분위 벽 1 0
얼마나 있나요 몇개나 있나요..? 얼마나 오래 걸려야 뚫을수 있나요?...
-
입시의 3원칙 3 1
1.ㅈ반고를 찾아라 교육청 모고 3으로 내신 1을 따는 곳 2. 공부를 해라 3....
-
몽가몽가네 12 3
몽가몽가야…
-
나도현역연고대가고싶어ㅠㅠ 0 0
못가
-
내일부터 어른스러워져야겟다 0 0
지금까지 너무 애새기같앗음
-
911테러때 자기 몸무게 적어봐 17 1
난 1.5kg
-
기만금지법을 제정하라! 8 2
대상 센츄+ 에피츄+ 설벳+ 의벳+ 메디컬벳 처벌 기만시 10000xdk 나한테 송금
-
급식 딤섬 ㅈㄴ예쁨 5 3
-
고능아를보면ㅗ라고함 4 0
ㅗ
-
난도데모 난도데모 1 1
사케부 코노 쿠라이 요
-
올읍이 0 1
네
-
난 저능한데 11 3
게으른 게 더 커서 정시에 맞는 사람은 아니다만 수시를 하면 안되는 사람임
-
오랜만입니다 1 1
드디어 7일제한 풀려서 글이 써지는군요 친한분들은 얼추 팔로우 했는데 혹시 제가...
-
다들 기말 목표 적고 가셈 16 0
적으면 이루어짐
-
공군 헌병 군수 5 0
공군 헌병 군수 할만한가요? 원래 급양 가려고 했는데 헌병 되버렸습니다.. 기훈단...
-
본인 역대 성적 5 0
-
미소녀 똥이랑 오줌 병행하기 4 1
우걱벌컥 우걱벌컥
-
내신 6.1인데 병행어캐함 9 3
진짜모름
-
병행러중에 미친 사람 2 1
2-2 겨울방학때 처음 시작해서 내신이랑 같이하다가 3월달에 수능보고 4월 부터 쭉...
-
선생님: 내신을 끝까지 놓지 말거라 정시는 현역에게 너그러운 길이 아니다 21 1
나 :☠️☠️
-
애인과 첫 야구 경기 2 0
재밌게 보고 왔음
-
이번주 동원예비군 다녀왔슴 4 0
너무 힘들었음…..
maybe
씨발 아니라고 해요 빨리 씨발 아니 제발
늦기전에 병원가면 아무문제 없다
하... 다음주에 갈까...
근데 진짜로 늦으면 답도 없다는거임
쓔발 어디 가야하지 피부과?
검색해보면 탈모 성지들 나옴 나도 약받아먹고 다시 풍성해짐
하ㅓ아.. ㅇㅋ
그거 털갈이임 겨울되면 또 남ㅇㅇ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