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 모의고사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3063
18주동안 매주 서바 치는거 광고하던데 그냥 매달 한번씩 더프 치는게 낫겠죠? 서바한번도 처본적이없어서 고민되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3063
18주동안 매주 서바 치는거 광고하던데 그냥 매달 한번씩 더프 치는게 낫겠죠? 서바한번도 처본적이없어서 고민되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실전감각 올리기에 좋긴하죠.. 요즘 국바 퀄도 괜찮아보이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