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진척도 보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0207
개발 가능성을 점검하고 구체적인 틀을 잡는 것에 주력하였습니다.
antigravity와 obsidian을 결합한 LLM위키를 기반으로 코드를 짜고, 이를 Gradio를 통해 사이트로 구현하는 것을 지금까지 했습니다.
우선, 메커니즘과 LLM위키 구성을 하였습니다. ingest, query, lint의 세 과정을 축으로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정보와 input값을 비교 분석하는 것이 주 기능입니다.
표본은 26년도에 시행된 고3 5월 모의고사 총 60문항과 동년도 시행된 고3 3월 모의고사 총 60문항. 따라서 120문항에 대한 작업을 시행하였습니다.
RAG 능력을 충분히 확보하기 위해, 시험지와 정답, 정답률이라는 rawdata를 제시하여 이를 정해진 규칙에 따라 분류 및 학습하는 일종의 머신러닝 방식을 통해 문항을 정리하였습니다. 다음으로 이를 웹사이트의 형태로 실행할 수 있게 Gradio와 파이썬 프로그래밍을 통해 작업하였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실현가능성이 충분하다는 것은 확인하였으나, 절대적인 표본 부족, 웹사이트의 지속가능성 부재, 문항 유사도 판정의 모호한 기준, 문제 분류 방식의 문제 등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는 차차 해결할 방법을 고민할 계획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남아공한텐 절대 안 지지 18 4
사실상 32강은 진출한 것
-
자야겠다이제 0 0
새벽에보느라힘들었다
-
개인적으로는 1 0
손흥민 선수를 좀 더 썼으면 어땠을까
-
강은양 문학개념어 0 0
들으신분들 도움되셨나요?
-
전술변화 적절했던거같은데 1 0
아 아쉽다
-
전반전 막판 경기력은 좋앗음 2 0
후반에 뚝배기질도 볼만은 했고
-
성평 ㅋㅋ 2 1
ㅈㄴ 높네 뭐야 나만 ㅂㅅ임?? ㅠㅠ
-
확통이들의 시간이다 5 2
어서 경우의수를 계산하도록
-
배고프다 1 1
돼지라서 2인분을 먹어야함
-
근데 우리나라 잘한 것 같아요 10 8
개최국 상대로 이기거나 최소 비길 수는 있었는데 한 번의 실수 때문에 져서 아까워서 그렇지
-
조규성 그건 진짜 2 1
무조건 들어갔다고 생각했는데
-
그 이런말이있삼 0 1
첫 끗발이 개 끗발이란말이잇삼 움움
-
한국 축구, 멕시코에 석패… 북중미월드컵 32강 확정 ‘다음 기회에’ 2 4
월드컵 조별리그 A조 2차전 0대1 패, 1승1패 조 2위에 후반 5분 로모에...
-
남아공은 근데 개좇밥아님? 5 0
ㄹㅇ
-
설레발 엔딩 0 2
아니 그걸 왜 막아
-
진짜 이기혁ㅋㅋ 0 0
하 ㅋㅋ
-
전반전때부터 뚝배기나 들이밀지 2 1
뭔 작전은 작전 ㅋㅋ 진지하게 이길수 있엇다
-
내가 저머리하면 거렁뱅이취급받을듯
-
9모라.... 1 0
드가야지...?
-
정말 운이 안따라주는거같네 0 0
참
-
시간 존나끄네 후진국새끼 ㅋㅋ 0 1
-
남은시간 0 1
굉장히 공격적으로 나가려는거같네
-
.
-
전술적 변화가 4 0
꽤 있는거같네
-
독일 혼혈 그분은 왜 안쓰노 0 1
풀백 두명 사람아닌디
-
진짜 개답답하다 축구 2 0
애들 그냥 설렁설렁 뛰다가 공받으면 뒤로 빼고 측면 윙백들은 아무것도 못하고 골도 거지같이 쳐먹고
-
골 먹힌 방식이 1 1
무슨 아다리가 일케 되지 너무 아쉽네
-
뭐사가는게 좋을까요? 진짜 은사님이셔서 뭐라도 사가고 싶은데 방문이 첨이라 잘 모르겠어서요
-
그래서 손흥민 왜뺐는데 3 0
아무도 안들어가자나
-
9모 원서 접수 비용없어서 증권앱 다시 깔았는데 5 3
-20만원이노 씨발 제발 살려주시오
-
본좌가 청취중인 노래 1 0
-
시험치고 오니깐 먹혔네 3 2
-
느그흥 나갔으니 역전할듯 1 2
암흑기운
-
나만 그럼? 준킬러 존나 많네
-
브릿지 다 맞춤 2 1
근데 다 맞추고 자시고 30분 컷은 어케하는 거임? 니네가 사람이냐? 나랑 종자가 다른건가?
-
9모 제2외국어 2 0
9모 신청할때 실수로 제2외국어 신청했는데.. 탐구 끝나고 그냥 나와도 ㄱㅊ나요??
-
과연
-
근데 사탐2는 뭐지 2 0
-
다른 곳은 다 오늘 신청이던데 일처리 느긋한 건 여전하네
-
매3비 있죠!! 6 1
진짜 효과가…!! 너무 좋은 교재인 거 같아요!! 매3비->자이스토리 순으로 푸는데...
-
9모보게해줘ㅜ 11 0
학원신청안되면 교육청가면 해주나여? 검고생 아니어도 기간내로 가면 알아서 배정해주나...
-
승규 레드카드 5 0
한국까지ㅜ걸어와잇
-
강남러셀 9모신청 완 0 0
오늘 늦게 들어갔는데도 자리가 있네
-
어이없게 먹히노 0 0
-
? 0 0
??
-
김승규 야발 2 0
아
-
내 남친♡ 1 3
나랑 똑같이 생겨서 귀여움
-
사관학교 신청 지원동기서써야하네..? 13 3
진짜 사관 목표로 하는 애들은 진지하게 쓰는거 같던데 지원동기서로 1차시험...
-
ㄱㄱㄱㄱㄱㄱㄱ
-
닉변하게 덕코주세요 3 1
감사합니다ㅎㅎ
한국어로 해주세요

영어가 몇 개 있다고요!antigravity..?역중력인가요..?
아아, 어플리케이션 이름입니다
하하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