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오늘의 공부인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8714








사실 오늘 수학 서바도 하나 풀었는데 컨디션 난조(꽤나..)에다가 수학을 이미 5시간 한 상태에서 풀었더니 점수 84로 나락가서 사진을 안찍었어요

이제 벌써 금요일인데 다들 힘냅시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머리깨질것 같아 2 0
어떻게 집에 기어들어온건지 기억도 안남
-
ㅡ 0 0
서성한 신소재 vs 연고대 화학 사성한 총장도 지 아들 후자 보내냐
-
잇올 2 0
늦잠자서 잇올 못갔는데 아무연락도 안와있는데 원래 이런건가요?
-
풀어본사람들없냐
-
살기싫노 2 0
어어? 그렇다고 이기야 밀지마라
-
훈련이 되는느낌+그냥 잘하고있다는걸 알려줌 ㅇㅇ. 기츨과 다른내용이여도 기출의...
-
유대종 문학모고 어렵네 0 0
특히 4회 이거 음... 해설이 아무리 봐도 납득이 잘 안감
-
공부 다시 시작 0 0
토요일 아침에 기상하는것부터 시작
-
얼버기 4 1
명탐정 프리큐어
-
9모 잇올 1 0
잇올에서 9모 신청했는데 대기자 접수가 완료되었다고 하면 안된거죠? ㅜㅜ
-
근데 티빙 개인정보털렸는데 4 0
그냥 가만히있으면 됨? 비밀번호 바꾸긴했는데.. 불안하네
-
[자막뉴스] "타인 선거인명부에 서명 2천 건"…지난 대선 때도 있었는데 못 막았다 1 3
지난 21대 대선에서 선거인이 타인의 선거인명부에 서명한 사례가 전국적으로 2천 건...
-
동사, 쌍사 백건아 4 0
백건아 주니어 시니어 n제 올해는 안나오나요??....
-
작수 언미영물2지2 11211 국어 -다상다독 모의고사 + 무제 -이감, 상상 언매...
-
오메가 이거 풀어보신분 있나요 3 0
푸는 사람 거의 못보긴했는데 ㄱㅊ나요
-
올해 0 0
역대 최다 n수 비율은 확정된거 같고 그러면 금머가리 n수들은 탐구 뭐할라나 이과는 투과목을 할까?
-
6모 이전에 출시된거라 그런지 작년 느낌으로 지수로그에 힘을 굉장히 주고 수열에서...
-
농어촌 정시 1 0
국어 4높 수학 2낮 영어 4 사문 3 중 생윤 4 높 이러면 농어촌으로 경영학과 어디까지 가요?
수고했다룽
고트

수고하셨습니다!
진짜 잘하시네매일 메인 가면 어떤 기분이신가요?

좋죠 약간 뽀록날까봐 두렵기도 한데…고트
혹시 6모 성적이 어캐되시나요?
미적 96 국어 탐구 만점이고 영어 2 한국사 1입니다
영어 제외 1틀이요
매일 메인 가셔서 일부러 더 열심히 하게 되시는것도 있나요?

그대로국어 실력 부럽습니다
오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