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부를 넘 늦게 시작한듯 3 0
중3때 고1 기출도 제대로 못풀었음 정확히는 사실 기출이 뭔지에 대해서도 잘 몰랐음...
-
왜외고는한국어과업슴? 4 1
나내긴국어만고정1인대 9등급제로도
-
호훈중에 누구갈지 추천좀 5 0
-
꺾이지않는마음 니이이이나아 민초한입 24 0
ㅇ
-
맞팔구 8 0
은테->동테->은테 이거만 지금 4번째반복중임
-
ㅇㅈ메타 연다 3 0
이정도면 상위 몇프로?
-
꺾이지 않는 마음 11 1
-
경제지문 0 0
어려운 거 ㅊㅊ좀... 평가원 기출 빼고... 사설도 ㄱㅊ
-
수 시 를 폐 지 하 라 6 1
2029년부터
-
공부기록(75) 19 2
-
ㅈㄱㄴ
-
진짜가능함
-
현역 정시 성불은 대단한 거임 20 11
안 쳐맞아보고도 정신을 차릴 수 있다는 게 말이 안됨 쳐맞고도 정신 못 차리는 사람들 많음
-
요즘 공부하면서 느낀건 1 1
확실히 어디다 가둬지니까 현역때에 비햐 압도적으로 순공 잘나오긴 함 그리고 내가...
-
경제는 아닌거같아서 사문 스피드인가 지랄인가 시작함 2 2
수능때 97 99 2 99 99 가자
-
나으학평커리어 4 0
증가함수임
-
역대성적 4 0
역대 갈려면 성적 얼마 나와야하나요?
-
화1을 깨달은거같기도 8 1
이제 매일 3실모로 확인하면 됨
-
핟평3이내신대수1등급인세계 2 0
그런게잇어요
-
역대성적 1 1
12345678987654321
-
고3때 무결 20일인가 넘음 1 0
늦게 사춘기씨게와서 한국 입시 싫어서 학교 그냥 안나감 고3때 담임이랑 말을 안햇음...
-
수학 백분위 벽 1 0
얼마나 있나요 몇개나 있나요..? 얼마나 오래 걸려야 뚫을수 있나요?...
-
입시의 3원칙 3 1
1.ㅈ반고를 찾아라 교육청 모고 3으로 내신 1을 따는 곳 2. 공부를 해라 3....
-
몽가몽가네 12 3
몽가몽가야…
-
나도현역연고대가고싶어ㅠㅠ 0 0
못가
-
내일부터 어른스러워져야겟다 0 0
지금까지 너무 애새기같앗음
-
911테러때 자기 몸무게 적어봐 17 1
난 1.5kg
-
기만금지법을 제정하라! 8 2
대상 센츄+ 에피츄+ 설벳+ 의벳+ 메디컬벳 처벌 기만시 10000xdk 나한테 송금
-
급식 딤섬 ㅈㄴ예쁨 5 3
-
고능아를보면ㅗ라고함 4 0
ㅗ
-
난도데모 난도데모 1 1
사케부 코노 쿠라이 요
-
올읍이 0 1
네
-
난 저능한데 11 3
게으른 게 더 커서 정시에 맞는 사람은 아니다만 수시를 하면 안되는 사람임
-
오랜만입니다 1 1
드디어 7일제한 풀려서 글이 써지는군요 친한분들은 얼추 팔로우 했는데 혹시 제가...
-
다들 기말 목표 적고 가셈 16 0
적으면 이루어짐
-
공군 헌병 군수 5 0
공군 헌병 군수 할만한가요? 원래 급양 가려고 했는데 헌병 되버렸습니다.. 기훈단...
-
본인 역대 성적 5 0
-
미소녀 똥이랑 오줌 병행하기 4 1
우걱벌컥 우걱벌컥
-
내신 6.1인데 병행어캐함 9 3
진짜모름
-
병행러중에 미친 사람 2 1
2-2 겨울방학때 처음 시작해서 내신이랑 같이하다가 3월달에 수능보고 4월 부터 쭉...
-
선생님: 내신을 끝까지 놓지 말거라 정시는 현역에게 너그러운 길이 아니다 21 1
나 :☠️☠️
-
애인과 첫 야구 경기 2 0
재밌게 보고 왔음
-
이번주 동원예비군 다녀왔슴 4 0
너무 힘들었음…..
-
병행을 하긴 하지만 3 4
마음은 이미 한쪽으로 기울었는걸
-
존나 개쩌는 텀블러를 만드는중인가봄
-
기말을버린다 0 0
담임쌤:넌정시해라ㅉ
-
갱생햇어요 1 1
-
근데 이제 뭐함 ? 8 0

왜 안자요
생활패턴 말아먹어서.. 3시-8시 + 낮잠 4시반-6시로 이분할 수면중입니다 ㅠㅠ

왜케잘생기셨나요그거슨 사실이 아닙니다
난너를몰라그걸알아둬
아마 모를거야 너는,
알아.
이제부터 알아가볼까요?
선택과목
수능 선택이라면
언매 미적 세계지리 사회문화 제2외미정 (스페인어 or 아랍어?) 입니다
최애 베라 아이스크림 맛
여름 vs 겨울 뭐가 나은지
오늘 학교에서 한 가장 재미있었던 것
1. 아이스크림을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베라의 뉴욕치즈케이크는 정말 사랑합니다
2. 저는 겨울이 좀 더 나은 것 같긴 한데 사계절 다 각각의 매력이 있어서 늘 행복합니다
3. 점심시간에 전자칠판으로 반 친구들이랑 월드컵 봤습니다
(+사실 누군가와의 대화가.. 가장 재밌었어요)

좋을 때로구나~~허허

가장 좋아하는 첫 문장(음악, 소설 등... 상관 X)
장르별로 잘라서 해보죠 한 번
외국 음악:
Imagine - John Lennon,
“ Imagine there's no heaven
It's easy if you try
No hell below us
Above us only sky”
국내 음악: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 잔나비,
“나는 읽기 쉬운 마음이야
당신도 스윽 훑고 가셔요”
(닉넴 유래)
시:
이상 - 거울:
“거울 속에는 소리가 없소
저렇게까지 조용한 세상은 참 없을 것이오.”
정도가 떠오르네요
목표대학이 어케되십니까
부끄럽지만 서울대학교 경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6평 잘 보심?
나쁘지 않게 봤습니다.. 에피에는 약간 모자라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