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기원희 4 1
-
나 술마신적 몇번없는데 9 3
ㄹㅇ 1월에 제한풀리고 두세번 먹은거말고 거의 없는데 그때 술먹고 화학실모 풀었었음...
-
같은 학교에 있다고 같은 지능이 아니었던 거야..
-
고3/N수 6모 영어 오답노트 아직 안 한 사람? 0 0
학생들 오답 정리 도와주다가 보니 생각보다 오답노트 활용 못하는 경우가 넘 많네;;...
-
힘들다고 생각하면 2 2
진짜 더 힘듦. 다들 힘들어도 긍정적이고 좋은 생각을 해봐요. 좀 덜 힘들거에요
-
나 내일 엄청난 결심을 했어 7 2
9모 신청하러 2주만에 나갈거야.. 나 너무 떨려....
-
잔바리 2 0
파르바리 마지 아쁘겔 마이
-
설대 화생공 일반으로 뚫기 11 4
사실 설약 쓰고 싶었지만 내신이 안되는구나
-
아 종강하고싶다 2 0
ㅅㅂ
-
종강종강종강종강 0 0
강종강종깅종
-
종강한 김에 하는 푸념 4 0
이놈의 학교는 시대가 어느 시대인데 학점을 이렇게 짜게 주는 건지 의문임
-
나라에서 나라의 인재들은 고마운존재니까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한정으로 학교 근처에서...
-
기하하 6 0
한완수 vs shibal점
-
수학 B0ㅋㅋㅋㅋㅋㅋㅋ 4 1
개나이스~
-
이거 좀 조음 5 1
생각이 자주 남 영근잇다
-
이정도 난도면 25 안에는 들어왔어야 하나 ㅅㅂ
-
님들아 이거 병행가능? 2 0
서바 라이브들으면서 자료받으면서 수12확통 이해원n제 즌12랑 해모들.. 패키지...
-
반수생 5 1
내일 미팅나감 ㅁㅌㅊ?
-
오늘첨알음 걍 학교 빨리끝나서 공부조져야하는정시충1인
-
걍 a 양수라고만 해도 되지 않음?



준킬러가 갑자기 13 27에 하나씩 박혀나오거나
261121급이 한 시험지에 5개나오거나
그럴듯
작년에 욕 대차게 먹어서 가장 무난하게 냈던 22 23 25를 참고할 거 같긴 한데, 25를 중심으로 22랑 23을 섞어서 낼 느낌
근데 작년엔 어떤 포인트로 욕먹은 거였음요?
6모 불 지르고 9모 불 지를뻔하다가 수능때 불 크게 지른거 치고 표본이 너무 고여서 그렇지
최근 3년중에선 순수체급 많이 높은 시험이어서 난이도 조절 실패한 것 때문에 조금 말이 나온걸로 기억함니다
물론 기억이 잘못된 가능성도 있어요
답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