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2 돌림힘 2문제 6 0
난이도는 중 정도이지만 꽤 변별력 있습니다많이 풀어주세요 ㅎㅎ
-
6평호머치면 고의임 5 2
영어호머는못해서영어제외전과목만점ㅇㅇ
-
일베들 5 0
다 나가 뒤지셈
-
근데 ㅅ발 26시즌 모든 공통이 그걸 못넘김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5 2
내일도 화이팅
-
책도안샀다던데 어케했을가
-
목표 1 0
한남같은글안쓰기
-
북 7 0
남
-
무조건은 아니지만 그런 경향이 있는거 보면...
-
8월 모의고사 6 0
많이 보는 사설 모의고사 종류가 있나요? 8월에 직접 가서 푸는 모의고사를...
-
저 현역인데 망햇나요 ㅎㅎ 2 0
일반고 내신 2.9 3모-> 6모 기준 화작:2초 낮1 -> 2 미적:낮3 ->...
-
인하대와의 이별 1 0
참으로 슬프구나
-
소신발언 4 5
251122 수열만큼 쓰레기 킬러는 평가원 역사상 존재하지 않는다 차라리 270622가 나음
-
리젠 1 0
좀 죽으면 다시 살리러 올게 ㅂㅂ
-
군인 9모 신청 0 0
수능처럼 9모도 복무지 근처에서 시험 볼 수 있나요?
-
돌아온뻘글력 1 1
흐어ㅓ
-
정시파이터지망생 1 1
-
"범여권 일각 우려 목소리"…새 민정수석 전력 어땠길래 1 0
역시 관심은 사정기관 조율과 검찰 개혁을 이끌어 갈 한찬식 신임 민정수석에...
-
7덮 러셀 0 0
이번에 7덮 러셀은 진행 안하나요?
-
이새낀 걍 작수 84 5덮 84 6모도 84임 ㅋㅋ 4 1
준킬 끼든말든 개같이 84엔딩 ㅋㅋㅋㅋ



준킬러가 갑자기 13 27에 하나씩 박혀나오거나
261121급이 한 시험지에 5개나오거나
그럴듯
작년에 욕 대차게 먹어서 가장 무난하게 냈던 22 23 25를 참고할 거 같긴 한데, 25를 중심으로 22랑 23을 섞어서 낼 느낌
근데 작년엔 어떤 포인트로 욕먹은 거였음요?
6모 불 지르고 9모 불 지를뻔하다가 수능때 불 크게 지른거 치고 표본이 너무 고여서 그렇지
최근 3년중에선 순수체급 많이 높은 시험이어서 난이도 조절 실패한 것 때문에 조금 말이 나온걸로 기억함니다
물론 기억이 잘못된 가능성도 있어요
답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