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7701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미적 28 29 30을 풀맞한 애들이 몇명이나 될까 싶긴함.. 28까지는 얼추...
-
나도영어공부할거임 1 0
ㄹㅇ 영어를좀해야겠음 영어원서가 한국어만큼 잘읽히지가않음 번역기에넣고돌리는것도 좀 미묘하게 불편하고
-
6모 22번 얼탱이네 1 0
추론이고뭐고 그냥 세기 빡세고 어렵네 그리고 기하 28 계산량 머임
-
반수샌 국어 대성커리 추천 2 0
작수 화작 백분위 91 노베인데 뭔 자신이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언매런해서 4월서프...
-
내가누구냐면 1 1
네버마인드임
-
이 문제 이렇게 코사인법칙써서 풀었는데 이게 맞는 풀이인가요?
-
수학 노베 3 0
6모 5등급인데 세젤쉬 워크북 미친기분 시작편까지함 다음커리로 5개년기출분석하려는데...
-
사문 커리ㅓ리커리커리커리 2 0
리밋으로 개념들었고 검더텅 도표빼고 다 풀었고 도표특강 거의 끝내가는상태 나르샤...
-
수학 2706이 아무리 그래도 3 0
2509보단 매우 어려운게 맞음
-
으아아앙 서울살고싶어 1 0
ㄹㅇ진짜로
-
수능 이후로 공부안하고 현장응시로 본 6모 미적 15(계산실수) 22 28틀 88점...
-
나도 친구무리 2 0
나도 우정 다지고 나도 밥먹고 노가리 까고 다 할래 왜 나만 안돼는데
-
옵스타 팔로우거셈 1 0
ㅇ
-
옯스타가 있긴 한데 1 1
사실상 실모랑 경제떡밥모음집임
-
경희대 의예 모의논술 4 0
논제 4개중에 2번이랑 3번에 있는 소문항 (2) 못풀고 나머진 다 풀었는데 경희대...
-
교양을 쌓아야지 1 0
ㄹㅇ 인문학적사고를 좀 해야함 나도 이젠좀
-
나도 학교에 어둠의 정시파이터 모임을 만들어볼까 1 0
회원: 1명
-
옯스타두개굴림청년 1 0
수분감을 한번 풀어보고 듣는거 어떨까요?
기출문제집 하나 구매하셔서 어렵지 않은 문제들 위주로 쭉 풀어봐요. 기출문제를 풀어보셔야 개념도 감이 잡히는거임
어삼쉬사>시발점까지 했고 뉴런살때 수분감도 같이사서 뉴런 theme맞춰서 수분감step1>뉴런theme>수분감step2 순서로 푸는중이에요
기출문제집은 자이나 마더텅 중에 어떤게 좋을까요...?
수분감이 기출인데 자이랑 마더텅을 왜 사시나요?
뉴런 드랍하고 기출강의 암거나 잡고 빠르게 푸시져(전 수분감 말고 더 쉬운 강사 추천) 마더텅자이 버리시고 기출강의 하나만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