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7701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스레드보다보니까 시발 너무 아줌마가되어가는기분임 5 2
으 아니 ㄹㅇ 마인드가 아줌마들이랑 동기화가되어가
-
옯스타가머임 6 0
그게머얗
-
이번 수학 이외로 3등급 가르는 준준킬러있긴했음.. 5 1
이 문제.. 풀때는 몰랐는데 나중에 정답률 보니까 생각보다 틀린 애들이 좀...
-
의대 다음은 '삼전닉스' 반도체학과…서울대 공대도 추월 6 4
[서울=뉴시스]정예빈 기자 = 반도체 호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삼성전자와...
-
나만 평가원에 불만이 없나 6 0
평가원이 하는 대로 따를 거임
-
다크심리학보고느낀점 2 0
다크심리학대로 사고하는새끼들을거를수있어짐 ㅋㅋㅋㅋㅋㅋㅋ 니가뭔데날조종하려해 감~히
-
햄들다.. 5 1
햄듦..
-
미친거니?
-
졸리 3 0
-
이미지적어주세어 2 0
ㄱㄱ
-
로제 불닭 5 0
제니불닭 ㅋㅋㅋㅋ 아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
옯스타 5 0
@cutiekaling ㄱㄱ
-
웹소설 읽는 것도 현대 소설 공부임 난 오늘 공부를 4시간+@ 한거다
-
"일본 여행 갔다가 여자친구 생겼다"…요즘 뜨는 의외의 지역 5 2
일본 소도시 여행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도쿄·오사카 중심이던 한국인과 일본인 간...
-
모몽가 등장 6 2
기분이 좋아요 야호야호
-
못하겠노
-
노베오수생오늘도순공0분 5 0
ㅅㅂ
-
파이널.. 1 0
서준혁 이정수(실모응시)김현우 정병호김진영
-
정시파이터 이륙 ㄱㄴ? 5 1
뭔가곧정시선언하게될거깉은데,,, 제가감히정시선언을해도될까요 25년 고1 6모~...
-
한달만 버티면 된다..!
수분감을 한번 풀어보고 듣는거 어떨까요?
기출문제집 하나 구매하셔서 어렵지 않은 문제들 위주로 쭉 풀어봐요. 기출문제를 풀어보셔야 개념도 감이 잡히는거임
어삼쉬사>시발점까지 했고 뉴런살때 수분감도 같이사서 뉴런 theme맞춰서 수분감step1>뉴런theme>수분감step2 순서로 푸는중이에요
기출문제집은 자이나 마더텅 중에 어떤게 좋을까요...?
수분감이 기출인데 자이랑 마더텅을 왜 사시나요?
뉴런 드랍하고 기출강의 암거나 잡고 빠르게 푸시져(전 수분감 말고 더 쉬운 강사 추천) 마더텅자이 버리시고 기출강의 하나만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