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인강은 들을 시간이 없네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7535
올초에 문학 김상훈 독서 이원준 언매 유대종 시작했는데
문학은 문개매 후 문학론 듣다가 드랍하고 수특 했고
독서는 RNP랑 브크CC 중간까지 했다가 지지부진..
언매는 그래도 강의가 필요한 과목이라 쭉 듣고는 있어요
수과탐이 부족하다보니 우선순위를 두고 공부하고 있어서
걔네들 먼저 끝내면 남는 시간을 국어 영어에 할당한다만
아무래도 빠듯하다보니 얼마 못하고 하루가 끝나버리네요
강의를 들어야 한다는 압박 때문에 오히려 더 국어 공부를
못하고 있는거 같아서 차라리 독학교재로 돌리고 읽는
텍스트량을 지금보다는 좀 늘리는게 나은 방향이겠죠?
3~5월 더프랑 6평은 1컷 이상은 나오고 있습니다
근데 항상 시간이 거의 안남는 편이긴 합니다
독문언 언문독 언독문 실험하고 있는데 막판엔 뭐든 쫓겨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6모 이전에 출시된거라 그런지 작년 느낌으로 지수로그에 힘을 굉장히 주고 수열에서...
-
9모 신청 완 0 1
뼈까지 씹어먹어줄게 긴장해라 평가원
-
4합 8 맞춘다는 가정 하에 도전해볼만 한가요? 과는 이과 쓸려고요!
-
현몽쌍룡기 양 ㅁㅊ네 0 0
강e분에 압축으로 실린거만 25대목;;
-
9모신청하러 가야지 1 0
잇올로 ㄱㄱ
-
러셀 대치 9모 신청 1 0
10시부턴데 왜 아직도 안뜨죠??
-
한문은 눈풀로 12분 1 1
6등급 턱걸이 ㅅㅅ
-
러셀 9모신청 빡셈? 0 0
온라인250명인데 걍 월요일에 러셀신청할까요
-
고3애들 과외하다보면 1 1
교육청이 당연히 평가원이나 사설보다 쉬워야 된다고 생각하고 있음 왜지...?
-
[속보]SK하이닉스, 시가총액 2000조원 돌파 2 1
[속보]SK하이닉스, 시가총액 2000조원 돌파
-
현역 정시 수행 챙겨야 함? 2 0
나는 통통이인데 내신과목은 미적분 듣고있어서 수행 버렸음. 근데 미적쌤이 그걸...
-
지1 실모 낚시 ㅅㅂ 1 1
ㅈㄴ 틀려 ㅅㅂ
-
잇올 강게이 살까 0 0
근데 이거 시즌별 배송이면 8월부터 본가 돌아갈거같은데 흠...
-
그냥 지방 작은 학원인데 6모신청날 8시 50분쯤 전화거니까 9시 이후에 전화달라고...
-
하닉레버 말 안되는데진짜 2 0
양의복리+미친하닉 약간 뇌 녹는데 지금 분할수익실현각 봐야겠는데
-
아 머리깨질것 같아 2 0
어떻게 집에 기어들어온건지 기억도 안남
-
9모접수하러 08시까지 갓는데 전화로 선착순예약해서 끝낫다네 대면선착순을해야지 미친...
-
잇올 2 0
늦잠자서 잇올 못갔는데 아무연락도 안와있는데 원래 이런건가요?
-
살기싫노 2 0
어어? 그렇다고 이기야 밀지마라
-
모교가 ㅈ반고라 다들 오픈런해서 하루만에 정원 다 차는 일은 없을거같은데 이번에...
-
국어 2등급 커리 질문 0 0
원래 1 뜨다가 6모 2 떠서 마음이 급해졌어요… 6월까지 인강으로 안 하고 혼자...
-
훈련이 되는느낌+그냥 잘하고있다는걸 알려줌 ㅇㅇ. 기츨과 다른내용이여도 기출의...
-
시바시발시발시발시발시발시발시발 1 0
학교는 존나 큰 정신병동임
-
문학공부에 대한 고민이 있습니다..[국어황들 제발 도와주세요 간절해요ㅠ 7 1
저는 국어 노베였다가 하루에 국어5-6시간씩 해가면서 국어가 4등급-3등급으로...
-
이승효 0 0
DB3.5 들어보신분?
-
김성은 니평 ㅅㅂㅋㅋ 2 1
아오
-
밥을 굶어서라도 하닉을 더살걸
-
수학이요
-
공부시작시간 1 0
다들 몇 시부터 공부하시나요?
-
김동욱 수국김 일클 1 0
만년 4등급인데 김동욱 커리 타보려고 합니다 시기가 늦어서 바로 일클래스 수강할까...
-
지구과학 문제 질문 ㅠㅠㅠ 1 0
ㄷ선지가 왜 맞는지 모르겠어요…. B->C로 갈때 시선속도의 크기(절댓값)는...
-
아님 그냥 하고싶은 순서대로 하시나요? 특히 국어는 시간에 맞춰 하시는 분들이...
-
ㅎㅎ
-
동사, 쌍사 백건아 4 0
백건아 주니어 시니어 n제 올해는 안나오나요??....
-
작수 언미영물2지2 11211 국어 -다상다독 모의고사 + 무제 -이감, 상상 언매...
-
오메가 이거 풀어보신분 있나요 2 0
푸는 사람 거의 못보긴했는데 ㄱㅊ나요
-
9모 신청 오늘부터 3 5
하는데, 모르시는 분들은 없겠죠? 올 수능 치신다면 반드시 기간 내에 신청하세요!!!
-
이럴데만 나만 삼전 하닉 주식이 없음 ㅅㅂ
-
6평 22번 질문 6 0
이거 경우의 수, 확통식으로 푸는것말곤 답없나요? 나열은 100항 넘어가고...
-
다리에 알이 심하게 배겼는데 0 1
어떻게 푸나요..? ㅠㅜ 꿀팁좀 너무 오랜만에 운동해서 그런지 다리를 못굽힐 정도로 알이 배겼어요
-
아 ㅅㅂ 1 1
학교 시러
-
오네가이달링 미테키이테 2 0
호시이노와 카타치노 나이모노
-
ㅇㅂㄱ 15 4
-
푸다다닫다다닥 13 1
-
아진짜학교가기싫다 3 1
배탈&감기
-
좀 어제 안했다고 0 1
할게 ㅈㄴ많네아오병신같다
-
D-153 시작 0 0
-
앰생 살기 ㅈㄴ 쉽네 0 2
인생 안살고 앰생이라서 ㅈㄴ쉬운듯 씨발아진짜
-
얼버기 4 1
명탐정 프리큐어
국잘 부러워요
아닙니다.. 어려운 시험에서는 영락없이 무너지는 경우가 잦아서 고민입니다
충분히 많이 들으신거 같습니다...ㄷㄷ
존경스럽네요
엥 아닙니다.. 강기분 새기분 이런거에 비하면 볼륨이 정말 작은 강의들이에요
제가 많이 부족한 입장이지만 제 생각은
인강압박을 좀 놓고 새롭거나 시간 쫒기시는걸
혼자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기출 말고 새로운 지문이나 실모 등을 말씀하시는걸까요?
기출 어느정도 하셨으니 그런걸로 체급을 키워보시면 여유가 생기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답
저도 잘 못하니까 참고만 해주세요ㅠㅠ
에이 아니에요 좋은 조언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양한 지문을 접해볼 필요가 있을거 같아요
무조건 독학
혹시 독학 교재 어떤게 괜찮을까요?
피램이나 마닳같은걸로 하셔유 수과탐 챙기셔야되는데 브크 이런 거 들으면 시간 날라가요 이원준쌤이 좋은 건 맞는데 억지로 체화하려다가 망가질수도 잇어서 독학하시면서 언문독 언독문 풀이순서 자유자재로 바꿔보시면서 젤 맞는 거 찾아보시고 여차하면 독서 보기 1문제정돈 그냥 날리시는 것도 괜찮음뇨
추천 감사합니다! 저도 참 체화해보려고 어째저째 해보고는 있는데 막상 실전에서는 적용하는게 만만치는 않더라구요.. 좀 더 의식하면서 기간 잡고 꾸준하게 노력을 했어야 쫓아갈텐데 흐지부지 하다보니 어쩔수가 없었던거 같습니다 실모 운용을 해보면서 풀이순서 잡아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