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얘기임 1 0
오해노
-
비가 오네요 3 0
비 오는 날 안좋아함 옷도 젖고 습해서 나갈까 말까요
-
이번학기 종강했는데 3 2
왜담학기부터는 학번이 새로나오지?
-
인생이 한심하구나 5 1
쳇, 열심히 사는 게 무엇인지 보여줄테다
-
아 할인쿠폰 써야하는데
-
일반고 고1 6모 백분위 2 2
학교에서 80-90등정도인데 망한건가요? 국어 2틀 1 수학 5틀 1 영어 3...
-
ㄴㅁ어려워 2 1
베이스가 ㅈㅉ0이라서 수학 몇문제 풀지도않앗는데 5시간지남 말않되...
-
안녕하세요! 늦지 않게 돌아온 클관입니당 오늘은 왜 왔냐! 기세로 들고 왔습니다…!...
-
오늘 뭔그 한국이 질듯 6 0
지는게 정배긴한데 그래도 잘싸우다가 개어이없게 먹히고 그대로 끝날거같음
-
6을빼먹은 58나온 사람들도 제법 있었을거같은데.. 생각보단 수열이 잘쪼개져서.,...
-
오늘 맥주 한 잔 때리러 감 4 0
진짜 아무도 못 막는다 나
-
미적분2를 듣는 친구들은 1 0
공부해도 수능에 안나오니 좀 억울할 것같음 양 개많은데 내신에만 나오니까
-
리트는 할게 못되는구나 0 1
어케 푸냐 이걸,,,... 안그래도 경제 약한데 슬로우 성장모형 이건뭐야습박
-
수능 끝나고 1 0
올해 푼 수학 n제 리뷰해볼까 엥간한거 다 풀거 같은데
-
뻘짓 4 0
방정식 f"(x)+af(x)=0[y"+ay=0와 동치]를 고등과정의 방법으로 풀 수...
-
에피 되려나요 2 1
저번에 친구가 95 92 50 50으로 성공해서 잘하면 될수도있을거같기도하고
-
알람이 참 많이 오네요 ㅠ
-
독서 공부법 0 0
3개월정도 매일 독서 한두지문씩 풀고 있는데 자꾸 한두개씩 틀립니다 문제 풀 때 각...


지1 잘하는 법일단 개념 학습이 최최최우선
그리고 기출 깔쌈하게 분석하는데
제시된 자료가 함축하는 상황을 엑기스까지 뽑아보는 연습
그리고 실전적으로 어떤 사고 루트를 거쳐야 해당 문항을 해결할 수 있을지 생각해보기
양적 확장도 중요하디만
제시된 상황에 대한 해석능력(=순수 피지컬)을 기르는 연습이 병행되지 않으면
효과는 반감된다구 생각해
그리고 본인만의 실수노트, 용어대응노트같은거 만들기ㅣ
닉네임 유래?
가장 좋아하는 두자릿수 자연수임미당
271130 안풀리면 37로 찍을거임?
실모나 능수나 여태까지 주관식문제는 37로 찍어오깅 햇삼
다만 올해도 현장에서 기필코 풀어낼심산이다용

사랑해너 여자야 남자야 나 지금 급해
주민번호 뒷자리 첫번째숫자가 3이얌
으흐흐일루와
헉
최애 애니
움 일단 당장 떠오르는 애니는말이디
섀도 하우스
에이티식스
무직전생
가치아쿠타
정두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