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목표 6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7284

individual 04 23학번 대학다니다가 미래가 보이지 않아 휴학하고 메디컬 목표로 공부중임니다
그동안 아예 놓고있다가 올해 1월부터 시작했는데 이정도면 메디컬 가망있나요
국어는...ㅋㅋ 문학 하나랑 어휘하나 틀렸고
수학은 21 22 28 찍맞없습니다
한의대 약대 목표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기원희 4 1
-
나 술마신적 몇번없는데 9 3
ㄹㅇ 1월에 제한풀리고 두세번 먹은거말고 거의 없는데 그때 술먹고 화학실모 풀었었음...
-
같은 학교에 있다고 같은 지능이 아니었던 거야..
-
고3/N수 6모 영어 오답노트 아직 안 한 사람? 0 0
학생들 오답 정리 도와주다가 보니 생각보다 오답노트 활용 못하는 경우가 넘 많네;;...
-
힘들다고 생각하면 2 2
진짜 더 힘듦. 다들 힘들어도 긍정적이고 좋은 생각을 해봐요. 좀 덜 힘들거에요
-
나 내일 엄청난 결심을 했어 7 2
9모 신청하러 2주만에 나갈거야.. 나 너무 떨려....
-
잔바리 2 0
파르바리 마지 아쁘겔 마이
-
설대 화생공 일반으로 뚫기 11 4
사실 설약 쓰고 싶었지만 내신이 안되는구나
-
아 종강하고싶다 2 0
ㅅㅂ
-
종강종강종강종강 0 0
강종강종깅종
-
종강한 김에 하는 푸념 4 0
이놈의 학교는 시대가 어느 시대인데 학점을 이렇게 짜게 주는 건지 의문임
-
나라에서 나라의 인재들은 고마운존재니까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한정으로 학교 근처에서...
-
기하하 6 0
한완수 vs shibal점
-
수학 B0ㅋㅋㅋㅋㅋㅋㅋ 4 1
개나이스~
-
이거 좀 조음 5 1
생각이 자주 남 영근잇다
-
이정도 난도면 25 안에는 들어왔어야 하나 ㅅㅂ
-
님들아 이거 병행가능? 2 0
서바 라이브들으면서 자료받으면서 수12확통 이해원n제 즌12랑 해모들.. 패키지...
-
반수생 5 1
내일 미팅나감 ㅁㅌㅊ?
-
오늘첨알음 걍 학교 빨리끝나서 공부조져야하는정시충1인
-
걍 a 양수라고만 해도 되지 않음?
이론상 가망은 있는데 더 좋은 점수를 받긴 해야할듯요

포텐 충분해보임와우 굳
응원합니다 화이팅
영어 1에 수학 하나면 한의대 약대는 걍 되는 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