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N수 자기전 보통 뭐하시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7080
자기전에 핸드폰보니까 잘시간 늦어질때도 많고 도파민도 과도해서 여러모로 안좋은 느낌이라 핸드폰은 최대한 안하려는데
핸드폰 안하시는 분들은 보통 뭐하다가 주무시나요? 저도 집오면 피곤해서 바로 곯아떨어지고 싶은데 안그럴때가 더 많아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미지 써주세요 10 2
-
아 심심한데 뭐하지 5 0
-
수완 사문 정법 실모는 진짜 강추함 10 3
카레맛똥 실모 똥맛카레 실모 모든것을 다양하게 맛볼수있음 특히 마지막쯤에 도표...
-
이미지 안 써줌 2 0
흥 안 써줄거임
-
이미지써줌 17 0
네
-
ㅇㅁㅈ써주세요 33 1
ㅇㅁㅈ안됨
-
독서실 가서 물지 수완실모 정주행하고 집온담에 국어 수완 언매부분만 뽑아 풀었는데...
-
야식 2 1
ㅁ 몸무게 승천
-
나 왜케 모순적이지 2 0
친구는 만들고 싶은데 사람들이랑 가까워지기가 좀 꺼려짐
-
으흐흐르ㅡ흐흐흐흐ㅡ흐흐흐흐ㅡ흐흐흐흐ㅡ흐
-
계속 메인가니까 6 7
투데이가 꽤 많이 늘었네 좋은게 좋은거지
-
동의한 영어2면 0 0
타격 커요? 못가는 수준인가요
-
뭐가 더 건강한 식단일까? 7 0
1. 아침: 삶은계란 2개+ 방토 7알 점심: 밥 한 그릇+ 고기반찬+나물반찬...
-
이쁘니잘게여 21 3
일욜도공부하고시퍼져따좋은꿈꾸기고생많았고여름에은근히 감기 잘 오니 건강 잘...
-
아무리생각해도 12 1
수업시간에 나한테만 몰래 건네주는 마이쮸 두 개는 호감이 아닐 수가 업는데..
-
ㅠㅠㅠㅠㅠ 0 1
-
자야되는데 3 0
안자는사람
-
내 인간관계는 좀 이상함 0 1
가까워지면 적어도 2~3개월 이내에 멀어짐 길어도 졸업한 후에는 다 연락끊김
-
진짜좋은대학가고싶다 6 1
이렇게까지망가진사람이잇는데내가못가는건말이안돼…내인생은 그냥 대학 하나로 종결나는것만...
-
이거 보세요오오!!!! 2 1
https://www.instagram.com/reel/DY6_35Jy6n9/?igs...
-
고3땐탈릅해야지 4 0
특정당할거같음으아악
-
아몰라 2 1
그냥 지금 스카가서 실모 치고올까
-
오르비에서 사려야함 13 2
학교친구 두명이랑 맞팔이야
-
멘헤라행동을하고싶음 4 1
커터칼슥슥 안해봣는데슬슬할때가된듯
-
A world that sends you reelin' 0 0
From decimated dreams Your misery and hate...
-
내가 제일 좋아하는 자연물 1 2
바다~~
-
그녀를 위해서라면 14 3
재수라도 하겠어..
-
오 9 2
누가 밖에서 욕배뜬다
-
슬픈 짝사랑썰(긴글) 3 3
갑자기 순애썰 많이 보이길래 나도 내 썰 풀어봄. 고등학교때 첫사랑이 성인...
-
순애썰 2 2
오늘끝낫답니다 구라임
-
베이퍼챔버 0 0
매우 흥미로운거임
-
왜 하필 널 만날걸까 1 1
그냥 다른 얘를 만났으면 됐을텐데 아니면 그냥 내 취향이 달랐어도 이렇게까지 안했을텐데
-
08) 오늘의 공부인증 25 30
수학에 약간 말렸지만.. 괜찮아요
-
죄성합니다ㅠㅡㅠ 1 1
모오르비언의사진을도용햇어요 본인이아니애요
-
근데 새르비가 머임 5 1
오프 모임같은건가
-
연애썰 0 3
ㅤ
-
사진이없서서 5 0
인증하기가쫌그래애기때사진밖에없삼 D:
-
내일이해원사야겠다ㅔ 0 0
미적시즌2기대됨
-
아무나 쪽지 좀 보내주셈 3 0
쪽지 기능을 써본 적이 없어서 뭔지 궁금함
-
ㅇㅈ 9 0
-
작년 얘기하니까 생각난건데 3 1
오르비에 밥 오래먹기 기네스 기록 보유중인 사람이 잇엇음
-
관독 8시까진가 가야하는데 4 2
저때 오르비 4시까지 쳐함 미친새기임 ㄹㅇ
-
작년 새르비 멤버들만 와보셈 5 2
난아니니까누군지나보게
-
수학 못해서 울었어 6 0
우울증 옴
-
문학정립<-- 이거 쓴 사람 3 0
진짜 개 고능해보이는데 밥 한번만 같이먹고싶노
-
작년 새르비 4 3
전북도청점 이거 기억하는 사람 있나 레전드 도파민이었는데
-
아니 생각해보니까 2 0
작수 확통 4컷 66이라 실질적으로 68임 14 15 21 22 28 30 제외한...
-
기침 안멈추는거 한의원 가볼까 4 0
어떻게 치료하는지 궁금하기도 해서 이번이 기회일거같다
낮에 못 푼 수학문제를 생각하다보면 잠이옵니드아
학원서 정말 온힘을 다해 공부한다면 아무리못해도 12시엔 기절합니다. 그게 아니라면..
저는 와이파이 안되는 공신폰 하나 구해서, 그걸로 음악 듣다 자기도 하고...
따로 공부하면서 메모해 둬야겠다 싶은 부분이나 제가 실수하는 부분들을 노트 한 권에 따로 정리해서 그걸 읽다 잠들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