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와 수학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6798
안녕하세요 고3입니다. 수학때문에 질문을 남깁니다.
6평 국어 100 수학 88입니다 언매 통통이입니다. 국어는 15분정도 남았고 수학은 100분 채웠습니다 ㅋㅋ... 15 21 22 이런 문제들은 그냥 보면 사고가 경직되는 느낌입니다. 어떻게 극복해야할까요? 부끄럽지만 목표는 100입니다.
현역이라 국어 4시간 수학 6시간정도 하고 있는데 그냥 과감히 국어 공부 확 줄일까요? 국어는3,5,6모 다 백분위 높은데 국어는 하두 겁 주는 사람들이 많아서 무섭네요.
수학은 확통은 진짜 왠만하면 수능 수준은 거의 다 풀 수 있는데 수1수2는 조금만 어려워져도 모르겠네요.. 수학황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노베이스 반수생 5 0
우우해요ㅠ
-
구조독해랑 그읽그풀관련해서 비판하는글써서 수능가까이올때 투하해서 사람들 존나...
-
제곧내
-
일요일에 닿을 때까지 내 옆에 있어줘 일어나서 내 머릴 빗어줘 샤워할 땐 소리가 더 들리게 씻어줘
-
[모집 시작 D-3] [제21회 청소년 멘토링데이] 행사 안내 0 0
[☀️제21회 청소년 멘토링데이 참가자 모집☀️] 안녕하세요!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
안녕하십니까 개발자입니다. 4 1
네? 뭔 헛소리냐고요? 그냥 개발자 Rees라는 타이틀을 달아보고 싶었어요..아무튼...
-
도와주세요 2 0
안녕하세요. 현재 기숙학원에 다니며 공부 중인 학생입니다. 요즘 학원 환경과 멘탈...
-
그냥우울한데 3 0
우울함을털어놓을곳도없음 시발
-
찬란한 빛에 눈이 멀어 꺼져가는데
-
난지금술마셨는데 7 3
하이볼마시고어싸랑스무스풀기
-
막창먹고싶다 3 0
ㅠㅠㅠㅠ
-
난 어릴때 2 1
90년대에 태어나신 분들을 되게 부러워(?)했었음 먼가 90년대생은 특별한거같고...
-
러셀에서 모고 신청했는데 0 0
대면 접수 하라는 문자 원래 안오나? 나중에 오나
-
물리 갑자기 6 1
강k 푸는데 폼 다 죽음 어카지
-
동기들이랑 술마시는중 4 0
헤헷 재밌다
-
흠... 15 2
이건왜이런거지
-
아니 시발 ㅋㅋㅋㅋㅋㅋ
-
반수 국어 공부법 3 1
이번에 수시 반수를 하려고 하는데 작년에 국어 1이 떴지만 수능 이후 아무런 공부도...
-
마지막 수능이랍시고 6 3
난이도조절 걍 신경안쓰고 해서 국< 수로 10점차 미확차 10점내고 그러는거 아닌가...
-
어흐배아파 5 0
어흐
엄청난 차이는 안나니까 겁은 안 먹으셔도 된다고 생각해요
지금시점에서 백 먹으려면 수학만 파야돼요
와 적백분이시군요 ㅠㅠ 혹시 질문 몇개만 해도 되나요??
네 편하게 하세요
수학 15 21 22같은 문제들을 풀려면 어떤 노력을 해야 할까요..? 엔제 양치기가 좋을까요? 아니면 엔제 조금만 하고 실모를 많이 하는게 좋을까요?
별개로 수능과 맞지 않는 문제? 예를 들면 블랙라벨같은 것들 있잖아요, 이런 문제들은 진짜 너무 어려운데 수능과 맞지 않는 문제까지도 잘 풀어야 실력이 늘까요??
6모는 사탐이라서 수학빼고는 다 만점인데 조금 다 유기해버리고 수학만 할까요 ㅠㅠ 너무 고민이네요 실력이 정체된 것 같아요
지금까지 수학공부 어떻게 하셨나요? 쪽지로 답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