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국어 현장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6761
어떠셨나요? 수능 보셨던 분들의 경험이 궁금합니다. 6모 9모보다 훨씬 떨리고 글이 튕기고 그러나요? 보통 6,9보다 많이 떨어질까요? 두렵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제 꿈은 기초생활수급자 되는거임 10 1
제발
-
이게 진짜 그냥 개어이없음 12 1
1.5점 하나 틀린 사람: 901명 2점 또는 2.5점 하나 틀린 사람: 764명...
-
실전개념 질문드려요! 0 0
현우진 선생님 시발점, 뉴런 커리 탓는데그래프의 확대축소나 이런 실전개념.? 이...
-
쉬운 n제로 돌아가기 2 0
허들링 수2에서 대가리 깨지고 정신을 못차리겠는데 4규로 돌아가도 ㄱㅊ음? 이미...
-
화1을 깨달은거같기도 8 1
이제 매일 3실모로 확인하면 됨
-
기만금지법을 제정하라! 8 2
대상 센츄+ 에피츄+ 설벳+ 의벳+ 메디컬벳 처벌 기만시 10000xdk 나한테 송금
-
ㅅㄴㅊㄴ ㅇㄹㅇ 10 2
ㅂㅅ이면 개추
-
메로나 첨걸렸을때 기억나네 3 0
그때 자가격리 하니까 게임 실컷 해야지 그랬는데 막상 아파서 제대로 못했던듯
-
150일의기적<-가능? 3 1
-
재학생 입영연기 때문에 군의관이나 공보의 공방수나 약제장교가 장수생이 지원이 안되는...
-
오늘도 감시중! 1 0
귀엽고만 역시 오르비언들이야 자잘~
-
감다뒤 6 0
뻘글 소재 재미도 없고 쓸것도 없다 어쩌지
-
비가 온다 3 0
ASMR 듣기 좋구만
-
남은 n제 2 0
드릴7 드릴드 1,2 지인선 즌2 화룡점정 샤인미 설맞이 즌2 이해원 즌2 하사십...
-
너무 안타깝고 분하구나
-
재종 라인업 4 0
만족스럽다 아주 다행이야
-
잔다노 4 1
ㅇㅇ
-
근데 이제 뭐함 ? 8 0
-
야추 10 1
야식추천해주셈
-
어닝플할때 꿀팁 0 0
가이던스랑 컨센서스랑 비교해보면 좋음 그런 흐름에서 muu랑soxl은 실적발표전에 뺄거임
문학 먼저 읽는데 호랑이 부랄 얘기 나올때 좀 튕겼어요
걍 현장감 느끼다가도 내가 보고있는 지문 자체에 집중하니 잡생각 사라짐
개인적으로는 안정액 하나 먹고 들어가니까 긴장 하나도 안 되고 그냥 실모 푸는 느낌이었어요
엄청나게 떨리지는 않음..
25 현역이었는데 가나지문 인문철학 나오면 좀 보다가 안되면 바로 넘기는 걸로 계획 잡았는데 수능장 들어가니까 쓸데없는 강박 생겨서 17동안 잡고서 보기 하나 못 풀고 그래도 말아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