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실력…도와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6451
이번6모 93점으로 2등급을 받았는데요
제가 문제가 쉽게나오면 좀 자신감 붙어서 잘치는 스탈이에요
그래서 이번 모고가 제 실력이 아니라고 생각이 들어서
다시 공부를 하려합니다
올해초에 올오카 다 들었는데 진짜 무지성으로 들어서 머리에 들어있는것도 없고요 아파서 5월한달은 쉬어버려서 조금있던것들도 날라갔습니다
김상훈 문학론 정석민 비독원 해볼까 하는데 생각보다 강의량이많고
너무 진도가 늦는거 아닌가 싶어서요
독학도 좋으니 김승리쌤 휴강기간에 실력 바짝 올릴 수 있는방법 알려주세요
오르비에 글을 처음써봐서 이렇게 쓰는게 맞는건가 싶네요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도움좀 주십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종강한 김에 하는 푸념 4 0
이놈의 학교는 시대가 어느 시대인데 학점을 이렇게 짜게 주는 건지 의문임
-
기하하 6 0
한완수 vs shibal점
-
수학 B0ㅋㅋㅋㅋㅋㅋㅋ 4 1
개나이스~
-
이거 좀 조음 5 1
생각이 자주 남 영근잇다
-
이정도 난도면 25 안에는 들어왔어야 하나 ㅅㅂ
-
님들아 이거 병행가능? 2 0
서바 라이브들으면서 자료받으면서 수12확통 이해원n제 즌12랑 해모들.. 패키지...
-
반수생 5 1
내일 미팅나감 ㅁㅌㅊ?
-
오늘첨알음 걍 학교 빨리끝나서 공부조져야하는정시충1인
-
걍 a 양수라고만 해도 되지 않음?
-
쿼티전 5 5
조선 팔도, 아니 천하를 통틀어 이토록 수려하고 정연한 자가 없었으니, 그의 성은...
-
노베이스 반수생 5 0
우우해요ㅠ
-
구조독해랑 그읽그풀관련해서 비판하는글써서 수능가까이올때 투하해서 사람들 존나...
-
제곧내
-
일요일에 닿을 때까지 내 옆에 있어줘 일어나서 내 머릴 빗어줘 샤워할 땐 소리가 더 들리게 씻어줘
-
[모집 시작 D-3] [제21회 청소년 멘토링데이] 행사 안내 0 0
[☀️제21회 청소년 멘토링데이 참가자 모집☀️] 안녕하세요!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
안녕하십니까 개발자입니다. 4 1
네? 뭔 헛소리냐고요? 그냥 개발자 Rees라는 타이틀을 달아보고 싶었어요..아무튼...
-
도와주세요 2 0
안녕하세요. 현재 기숙학원에 다니며 공부 중인 학생입니다. 요즘 학원 환경과 멘탈...
-
그냥우울한데 3 0
우울함을털어놓을곳도없음 시발
-
찬란한 빛에 눈이 멀어 꺼져가는데
-
막창먹고싶다 3 0
ㅠㅠㅠㅠ

기출다시분석하기...?올오카를 유지성으로 다시 들어보는 게 어떨까요
그럴까요? 근데 처음부터 다 들으면 너무 늦지않을까 해서요ㅠㅠㅠ
굳이 꼭 올오카일 필요는 없는데 2등급이면 기출 분석은 한 번이라도 하고 가시는 게 좋긴 해요
감사합니다 다들 기출분석 하라구 하셔서 기출분석 해보겠슴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