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일진이 개사나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4475
어제 뜻하지 않게 야식 먹고
한시간 정도 놀다가 잤는데
잘 때 알람시계 안 맞춰둬서 오전8시반에 기상해버렷삼
우와왁 하면서도 비몽사몽하니까 좀비마냥 화장실갓디 샤워할라고
암튼 온수 나오는데에 시간이 좀 걸리잖삼
그래서 삼칠은 물을 먼저 틀어둔 담에
칫솔에 치약 짜두고 이것저것 한 담에 샤워헤드 밑으루 드간단 말이디
머 언제나 그래왔듯이 그리 햇삼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칫솔 입에 앙 물고 물 맞는데
물이 쥰내 차가운거임아니 머야 진짜 개 차가워 온수가 안나오는 날이엇나봄뇨이
암튼 그래서 차가운 물이 온 몸에 닿으니까
놀랄거아님 진짜 개 깜짝 놀라서 육성으로
우아아앙ㄱ시발!!!
을 외쳣는데
암튼 그게 볼륨이 컷나보디
엄마 깨가지고
화장실로 우다다다 달려오고 암튼 난리도 아니엇삼
암튼 그렇게 꾸역꾸역 샤워를 어찌저찌해냇삼
완전인간승리
냉수와의 사투를 하다보니 샤워하고 나오니까
거의 무슨 25분이 지나잇드라고
시계 보고 기겁한담에 대충 옷 잡히는대로 입고 우당탕탕 달려나왔단말이디
아니 야발 옷 가슴팍에 작게 빵꾸가 나있는거임ㅁ
진짜 어이없서서
멍하니 빵꾸랑 아이컨택하다가
적당히 머 속살 티날정도로 많이 안비치는거 체크하고 그냥 에효 하면서 학원 갓삼
그렇게 터덜터덜 학원에 도착을 햇삼
더워 디지는줄 요즘 왤케덥삼
암튼 학원에 냉장고가 잇단말이디
삼칠 저녁으로 매일 과일 깎아서 먹으니까
습관적으로 냉장고 앞에 가서 가방 슥 열고 주섬주섬 햇단말야
근데 봉지가 안잡히는거시야
손 휘적휘적거리다가 요상하면서 불안해서 가방 안쪽을 슥 봣삼
아니미췬
과일을 안갖구나온거디
저녁에 집갓다와야대게생겻삼..
아님그냥근처 김밥집에서 해결하든가해야될듯
그렇게 온갖 억까를 다 당하고 공부 시작해서
방금까지 리트지문이랑 수악 몇문제 슥슥 풀엇삼
정신없는하루여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정일영 유튜브 진짜 개 웃기네 2 1
어떻게 대학 교수만 조용히 해왔냐 ㅋㅋㅋ
-
지문 읽을땐 완벽하게 잘 읽었다고 생각하는데 막상 문제 풀땐 선지 판단하는데 엄청...
-
고1 행렬 공부해보신 분 6 1
고1 행렬 난이도가 어느 정도 되나요? 행렬 그 자체가 어렵다기보다 다항식이...
-
삼전닉스 커뮤에 5 0
온갖 저능아들이 드글대는중인데 여긴 인간지표 작동 안하나요
-
22번에 삼각함수를 내지 않는 평가원은 #~#.
-
대한민국 파이팅 0 1
-
언매 N제 추천 5 0
이감 다 풀었는데 뭐 풀어야할까요....
-
이런 증상 겪어 보신 분? 7 1
가끔 편두통 오면 같이 수반되는 증상인데, 눈 앞이 번쩍번쩍하고 내가 초점을 두는...
-
화 0.5 ㅅㅅ
-
운동에 대한 조언 좀 2 0
일단 나에 대해 이야기 하자면 체감상 체력이 남들보다 안좋음. 초중학교 시절 많이...
-
곱버스 64원ㅋㅋㅋ 4 0
최근에 개인들이 엄청샀던데
-
러셀 9모 외부생 접수 4 0
패드로도 신청할 수 있나요?? pc로만 되는건지 모바일도 pc버전은 되는건지요…
-
코스피 차트가 예뻐 3 2
쭉쭉가다 담주 마이크론 실발전에 수익실현 좀 하는것도 좋아보임
-
자야겠다이제 0 0
새벽에보느라힘들었다
-
아 진짜 5월달에 넣을걸 6평직전에 넣었는데 아직도 무소식이네 작년에는 하루만에 바로 들어갔는데 ㅜ
-
강은양 문학개념어 0 0
들으신분들 도움되셨나요?
-
국어 황 누구임 7 0
인강강사 중 추천
-
학교에서 남자랑 여자랑 6 3
꽁냥거리는거 보니까 개빡침 커풀 지옥! 솔로 천국!
-
반수생 학점 4.25/4.3 6 1
ㅁㅌㅊ
-
화작런 고민 1 1
작년 9모 풀어봤는데 61분 걸렸고 공통은 문학에서 2개틀렸는데 언어에서 3개가...

빵 빨리 가져다주셈..
;;
나는 참치김밥
난돈까스김밥ㅂ

흠흠 오늘도 귀엽구만뭣
난 불괴기김빱
불고기만빼먹기
ㅈㄴ 웃김
이런날도잇는거디

옷 내가 더 찢어줄게꺄앙
일진이 개사를 한다고!? 음대 가야겠네
이이건또무슨
삼칠은사실알파메일이얌

알고있어…하지만올뿌이들에겐한없이상냥하디
나만 바라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