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통은 기출끝나면 보통 뭐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3475
공통은 이해원지인선설맞이 시즌2랑 드릴드 더블커넥션 있는데 뭐부터 풀어야 함??
시즌1때는 지인선이 제일 편하고 이해원이 제일 힘들었는데 시즌2도 그러려나
수학황들 제발 알려줘ㅠㅠㅠㅠ
확통은 기출만 하고 엔제는 아직 시작안했는데 추천 좀..
맞추긴 하는데 한 문제 푸는 데 너무 오래 걸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시간 왜이래 0 0
왜 주말일때만 시간이 빨리가지
-
과탐 옵붕이들 컴공 가면 2 1
아주 옛날 게임인데 이거 좀 부활시켜줘... 부탁이야
-
안녕하세요 가입 인사 올립니다! 17 4
안녕하세요! 저는 2028학년도 대수능을 준비하고 있는 2003년생 홍세훈입니다....
-
님들님들..!! 3 2
잘자...
-
월요일 국장 3 0
-
오듣노 27일차 5 0
Queen - Bohemian Rhapsody 퀸의 노래 중 가장 완성도 높고...
-
오늘 하루 4 1
수학 9~14 영어 14~18 국어 19~22 스카 20~22:14 휴식...
-
맥날 쿼파치 진짜 먹어보고싶다 12 0
얼마나 맛있어요??
-
고1때 모의수능 선택과목은 5 0
언매 기하 세지 지2
-
마라샹궈vs국물닭발 2 0
야식 뭐먹을까
-
난 중3때 4 1
2017년이었음 드라마 도깨비를 하고 문재인이 취임하고 프듀 워너원을 방영하고 집...
-
나무위키 국어 공부법 8 0
이것만 있으면 재능이 필요없다는 소문이 있던데 진짜인가요
-
중3때 수능 풀어봤을때 1 0
선택과목을 화미쌍지로 풀었던 기억이...
-
오랜만에 비와서 좋은점 6 1
드디어 샤워할 수 있음 얼마만인지 ㄹㅇ
-
중3때 2 1
고1 영어기출로도 쩔쩔맸는데 참 그때는 미래에 대한 겁이 없었던듯
-
최근에 여소 시켜줬음 13 1
잘 되었으면 좋겠다
-
중3 겨울 생각나네 3 1
그때 처음 대성 패스 샀는데 김승리 디올있었고 한석원 1타에 화룡점정은 도형도...
-
혼술 가능한 술 대충 던지기 5 3
1. 맥주 - 흔히 자주 마시는 주종, 4~5도 정도의 저도수라 남녀노소 부담없이...
-
스웨덴 오프사이드 0 1
노트북에 소리끄고 켜논 상태로 폰하다가 엄천놀랐네 다행
-
노력하면올릴수잇는과목 7 2
통합사회.
-
? 4 1
뭔가좀 이상하다..??
-
수능일본어1등급가자
-
수학이 좋은 게 8 1
노력만 하면, 다 되는 게 정말 일관되고 좋은 듯해요 정직하달까나요..
-
1주차 주간지를 지금 푸는중임 4 0
(현재22주차)
-
그렇다고 국어가 노력으로 된다는 말은 못하겠음 국어는 진짜 아님 걍 깨달음이 오고...
-
스위트홈 재밌네 18 1
웹툰 하루만에 다봤다 이제 프리렌 봐야지 보고 나서 볼 애니 추천좀 일반인이라 애니...
-
대학쌩들 방학때 뭐할것임 5 2
ㅊㅊ좀 알바(과외)로 돈벌기 영어,철학공부 오뒷세디아/일리아스읽기 운동 이거까지기획함
-
노트북 거치대 써본사람? 2 1
안써도 안불편한데 쓰면 더 편하려나요? 아니면 그냥쓰는게 불편하면 쓰는건가
-
하사십 해도 되낭 2 0
6모 92 #22,29 판단 기준으로 되긴 힘들겠지만 미적 공부 안했을때 작수 집모...
-
거기 교수진들이 논술 문제도 상당히 잘내시고 학생들 수준도 매우 높으며 이제 위치도 좋다
-
수면패턴 5 2
평일) 하교하고 씻고 나서 ~ 저녁 먹기 전 새벽에 졸릴 때 ~ 학교 버스에 늦지...
-
강민철 짤좀찾아주셈 0 0
인스타댓글에 prada. 어쩌고하는거 있는데
-
마크제이콥스 1 0
그런지그런지그런지룩
-
수험생들은 슬슬 주무시죠 7 0
일요일 데옾이면 안자도됨
-
집가고싶 11 1
퉷
-
내 짝은 어딨지 1 1
진짜 모름
-
약술형 수학문제 4 0
극값 최소 3개 아님가요ㅜㅜ 설명 부탁드립니다 답은 a=0,2,4
-
아직 주량의 뜻을 모름 0 0
어디가 기준인지 몰겟음
-
미팅에서 술 마시다 잠
-
내 주량 5 0
빨뚜 3병
-
독서3 0 0
[1~4] 다음 글을 읽고 물음에 답하시오. 자본시장에서 자산 가격의 변동성은...
-
오늘공부한거 ㅇㅈ 7 2
-
새르비는 성인들 많나? 4 1
대충 혼술하기 좋은 술들 추천해볼까
-
27일차 10 1
내신 국어 국어사, 음운, 단어 골고루 수특 국어 CPU 지문 뜯어보면서 엔비디아...
-
대학백과 커뮤수준 미쳤네요 5 2
대학백과 원래 재학생 질문만 가끔 썼는데, 커뮤니티 있길래 들어가봤더니 진심...
-
나 아이핀 ㅈㄴ 큼 1 1
-
술은 너무 노맛임... 5 1
소주 맥주 와인 다 별로임... 그나마 매화수 이런 건 괜찮음
-
치맥하면서 월드컵 보기 6 4
네덜란드 잘하네
-
내 취미였는데
저는 검더텅 풀고 나서, 쉬운 4점 공략 강의 들으면서 N제 푸는 중
기생집 강의 없이 독학으로 끝내긴 했는데 뭔가 2% 부족한 느낌..
새 책으로 한 번 더 풀어야 하나
전 검더텅도 회독하는 스타일이라, 님도 회독이 낫지 않으실까여
그쵸 굳이 새로운 책 하는 것보단??
근데 기생집 지금 다시 보니까 저능풀이가 너무 많아서 새로 사긴 해야 할 듯ㅋㅋ
확통은 드릴.
드릴드만 샀는데 드릴도 사야 하나..
2023 2024 둘 다 사셈 좋음
공통 다 맞고 확통만 틀리는 통통개허수라
공통 개고수네 ㅅㅂ
작수 미적 1컷 맞추고 확통런햇는데 2월부터 확통 유기하고 공통만 6시간씩 해서 그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