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통은 기출끝나면 보통 뭐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3475
공통은 이해원지인선설맞이 시즌2랑 드릴드 더블커넥션 있는데 뭐부터 풀어야 함??
시즌1때는 지인선이 제일 편하고 이해원이 제일 힘들었는데 시즌2도 그러려나
수학황들 제발 알려줘ㅠㅠㅠㅠ
확통은 기출만 하고 엔제는 아직 시작안했는데 추천 좀..
맞추긴 하는데 한 문제 푸는 데 너무 오래 걸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담배 4 2
-
마 아이돌 마 아이돌 0 1
유 갇 미 수어싸이돌
-
이번학기는 18학점에서 3학점을 싸강으로 날먹하긴 했는데
-
갈까말까하다 안갔었는데
-
아 시밯 해뜬다 1 1
이런
-
난 아마 3.8~9 정도 나올거 같은데
-
뻘글의 2 1
제왕
-
몬스터안마시고 커피마시기 3 1
1일차
-
일단은 일본어 3학점 A+ 야르한데 그 뒤에부터 나올 성적들이 두렵다...
-
섹스하고싶다 9 0
-
잘게요 1 0
잘자르비
-
반더벤 벤헤케 1 1
다치지 말아라
-
심심하다 그냥 잘래 2 1
-
네덜 스웨덴 5대1 0 3
스웨덴이 한걸 그대로 해주네 압도적이다
-
엄 2 0
성공!
-
준 0 0
.
-
식 0 0
.
-
잠이 안 오네요,, 3 1
제가 맞게 하고 있는 건지 의심스러워요,,
-
뉴비왔어요 5 1
-
그거 한 번 하고 자야지 6 1
-
야간편돌이 하면서 수능공부 해보신 분들 계시나요? 0 0
28수능 준비하는 노베이스(전과목 5등급이하) 군필자입니다. 지금 금-토, 토-일...
-
개발 성과 9 3
표본이 부족하고, 아직 난이도 체계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고, 생성 알고리즘이...
-
이거지! 7 1
기분 째진드아ㅏㅏ 이거야 바로! 예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스ㅡㅡㅡㅡㅡㅡㅡㅡㅡ 크흠...
-
정보) 대인공포증은 사실 일본의 고유한 문화고유장애이다 2 1
고유한 문화장애라고 하니 약간 일뽕 같지만(?) 우리나라의 화병과 같다고 보면 됨...
-
다들 자나 12 1
나약하군
-
그러니까 머리아파서 다른과목 못하겠더라
-
술을 마실때는 1 0
어지럽고 왜마시나 싶은데 뭔가 삶에 도파민이 없으니까 술이라도 마시고싶네
-
스웨덴 골 넣었네 0 2
아까도 되게 잘 구석으로 찼는데 막힌거 있었음 못하진 않음
-
이번 한주는 0 0
커피로 버텼네
-
물2)질문 5 1
여기서 위쪽 회로는 저항,전압이 고정이니까 전류도 일정해서 Y를 지나는 전류는...
-
이딴 게 교양이라니 9 0
죽고싶어요
-
크아악 구글녀석 2 0
돈을 얼마나 받아쳐먹는게냐!
-
네덜란드 네번째 골 0 0
ㅋㅋㅋㅋㅋㅋ
-
정보) 하이에나 암컷은 가성음경을 가지고 있다 15 5
크기도 수컷과 유사하거나 더 큼 퍼리 보추라는 그런 나쁜 말은 ㄴㄴ
-
고등학교 3년동안 1 1
가장 많이 들은 아티스트는 오아시스네
-
조현병에 대한 TMI 10 2
1. 조현병도 망상장애, 단기 정신증적 장애, 조현형 성격장애, 조형병, 조현 정동...
-
5시임요
-
네덜 3번째 골 5 0
굿굿
-
코골지마아 12 1
-
시간 왜이래 0 0
왜 주말일때만 시간이 빨리가지
-
과탐 옵붕이들 컴공 가면 2 1
아주 옛날 게임인데 이거 좀 부활시켜줘... 부탁이야
-
안녕하세요 가입 인사 올립니다! 17 4
안녕하세요! 저는 2028학년도 대수능을 준비하고 있는 2003년생 홍세훈입니다....
-
님들님들..!! 3 2
잘자...
-
월요일 국장 3 0
저는 검더텅 풀고 나서, 쉬운 4점 공략 강의 들으면서 N제 푸는 중
기생집 강의 없이 독학으로 끝내긴 했는데 뭔가 2% 부족한 느낌..
새 책으로 한 번 더 풀어야 하나
전 검더텅도 회독하는 스타일이라, 님도 회독이 낫지 않으실까여
그쵸 굳이 새로운 책 하는 것보단??
근데 기생집 지금 다시 보니까 저능풀이가 너무 많아서 새로 사긴 해야 할 듯ㅋㅋ
확통은 드릴.
드릴드만 샀는데 드릴도 사야 하나..
2023 2024 둘 다 사셈 좋음
공통 다 맞고 확통만 틀리는 통통개허수라
공통 개고수네 ㅅㅂ
작수 미적 1컷 맞추고 확통런햇는데 2월부터 확통 유기하고 공통만 6시간씩 해서 그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