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hph337 [1440977] · MS 2026 · 쪽지

2026-06-18 01:25:21
조회수 486

지금 윤사 최양진t 들어도 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2847

윤사 공부를 하려고 하는데 작년에 윤사 최양진t 강의에 매우 만족하며 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불필요한 개념없이 깔끔하고 필요한것만 쏙쏙 알려주시던게 기억에 남습니다. 그러나 24수능 특강 강의 이후로 강의 업로드를 하지 않으시는데, 27 수능을 준비하는 입장에서 24 수능특강 강의를 들으며 공부하는게 문제가 있을까요? 문제 출제 트랜드가 바뀐다거나요. 지금은 어준규t 커리를 따라가는 중인데 최양진t를 들어본 입장에서 뭔가 심화 개념 언급이 없거나 이전 필기 재확인 하게 되고 불필요한 과정에 시간을 할애 하는 것 같아서요. 강사가 바뀌니 제 안에서 충돌이 있는 듯 합니다. 초기라 그런걸까요. 아니면 지금 하는대로 해서 어준규t 강의에 나오는 내용들만 잘 따라가는 것이 맞을까요? 그렇게 하면 만점 기대할수 있을까요? 혹여나 개념이 부실할까 걱정되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Zola(생윤은 김준호) · 758219 · 06/19 01:15 · MS 2017

    최양진샘 좋죠^^. 최양진 샘 개념 듣고 기출 풀면서 부족한 것은 다른 샘 심화 커리로 넘어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듯요. 윤사러 홧팅~ 열공+즐공=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