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슬럼프? 고민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2767
최근 공부안하고 계속 폰만 하고 입시정보만 찾아보고 공부효율이랑 실력도 떨어진것같습니다. 오늘 공동교육과정 수행평가도 쳤는데 왠지 실수한 거 같고 b뜰 거같고 스트레스 받아서 미치겠습니다. 의대 가고 싶은데 가서 잘할지도 모르겠고 애초에 갈 수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조금만 더 열심히 학교생활했으면 하는 생각도 들고 요즘 스트레스 많이 받네요 어쩌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기부니 3 2
좋같네요 ㅎ
-
용솟다 치솟다 이런거 2 2
어떤거는 합성어고 어떤거는 파생어 같던데 맞나요
-
일본 월드컵 보는데 2 0
우리나라랑 ㅈㄴ 경기력차이나긴하네 남아공도 겨우 비길듯
-
마지막 휴대폰사용 2 0
근데 이제 휴대폰 받아도 기분이 막 좋진 않다 여기 있으니까 은근히 속세랑...
-
지방 치대 사회적 인식 3 1
어떤가요
-
처음에 4호 한꺼번에 주고, 나중에 5호6호 주네 이사했는데 7,8호 여기로 오겠죠?
-
[월드컵] 일본, 튀니지 완파하고 F조 2위‥'아시아 최초 1경기 4골' 1 3
북중미 월드컵에서 일본이 튀니지를 완파하고 F조 2위를 달렸습니다. 일본은 멕시코...
-
나가야지 1 1
-
사탐 과목 4 1
작년에 사문은 꽤 잘맞아서 사문은 그대로 하고 나머지 한과목을 정해야하는데 생윤은...
-
오늘 기트남어 3 0
공도 갠적으로 상당히 빡센 문제라 생각
-
스카가는중 4 1
-
벌레사진주의)"그 벌레" 출몰 2 1
러브버그 대량발생 시기가 전년도보다 이르다는 점에서 러브버그 발생범위가 확대되겠다는...
-
반수생 '참전' 2 1
작년에내최고점이었던냥의를목표로 냥공에서스타트..
-
문학만 있는 엔제 있나요? 3 0
이매진 사고 싶은데 독서도 있는 거 같아서
-
일어나라 3 2
내가왜
-
벨기에제로톱전술보소 0 0
423(1)
-
살기 싫다 1 0
뒤지는 게 더 나음
-
생윤 공부 7월부터 시작하려는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2 0
잘생긴 윤리 잘노는 기출 말고 뭐해야할까요 그리고 실모 추천좀
-
자료를 많이 찾는다고 1 0
내가 공부를 많이 하는 건 아니라는 점을 잘 알고 있음. 읽을 만한 책이라면 항상...
-
ㅅㅂ 국못광광울 3 1
님아 님최고에요지금
전 재수생인데 방금 일어나서 호날두 선발명단보고 흥분되서 안자는중 ㅇㅇ
진짜 요즘따라 너무 힘드네요… 고1때 새벽 5시까지 내신 공부한다고 공부할 때도 이렇게는 안힘들었는데 지금은 고1때 늦게 잔 습관만 유지되고 그 시간까지 공부는 안하고 폰만 하고 있네요 잘못된건 아는데 고치기가 쉽지 않아요 수행평가도 걱정되고 진짜 공부하기 싫네요
3년간 달리면서 많이 지치신거같은데 하루 시원하게 놀아재끼시고 수면패턴 확바꿔보세요 공부 시간대나 환경달라지면 또 극복할수도있으니까.. 화이팅입니다
가서 잘할지는 고민하지 않으셔도 될 겁니다. 적어도 2년간은 다들 안 하기 때문이죠. 걱정마세요.
원래 지금 시기가 슬럼프가 제일 많이 오는 시기입니다 불안한 게 오히려 정상이죠 그만큼 지금까지 열심히 해왔고 목표를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뜻이니까요 대부분의 수험생들이 한 번쯤은 겪는 과정이니 너무 자책하지 마시고 힘들 때는 노래 들으면서 잠깐 산책하고 오면 괜찮아지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