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슬럼프? 고민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2767
최근 공부안하고 계속 폰만 하고 입시정보만 찾아보고 공부효율이랑 실력도 떨어진것같습니다. 오늘 공동교육과정 수행평가도 쳤는데 왠지 실수한 거 같고 b뜰 거같고 스트레스 받아서 미치겠습니다. 의대 가고 싶은데 가서 잘할지도 모르겠고 애초에 갈 수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조금만 더 열심히 학교생활했으면 하는 생각도 들고 요즘 스트레스 많이 받네요 어쩌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종강이네 1 0
소원이이루어졌다
-
26어게인해서 4 1
국어 만표 150 수학 만표 138로 가자
-
7등대학 0 2
의치한약수계약떨
-
사탐런의 효용 2 1
수능 물2 화2 4등급 4등급이 6평 기준이지만 생윤 윤사로 바꾸니까 생윤 50...
-
딱으늘까지만 .. 3 4
방청소하ㅜ구 기말에세이제촐 낼부턴ㄴ진짜 본걱적으로 곰부 시작 ..!
-
진짜 ㅆㅂ 4 1
뭐 문의하려고 전화했는데 상담원 연결까지 ARS만 3분을 해야되네 그러고 대기...
-
수능은 있고 ㅋㅋㅋ
-
윤옥에인 0 0
ㅇㅇ
-
텝스보는대 2 5
본인이 쓴 안경이 AI 안경인지 한번더 확인해보새요 요런 안내방ㅇ송 나오던대에...
-
현재 고2 수학에서 -루트2 분의 2가 나왔는데 이렇게 마이너스가 붙는건 어케...
-
림,서원한다 1 0
내 영과 육을,이 세상의 모든 마술사를 말살하는 데 바치겠어
-
오노추 3 0
음음
-
최근 중국 AI도 범상치 않은데 저런
-
완전 황밸시험지 나왔겠다
-
국민대나 가천대 가고싶우 1 1
가면 찐친들 사귈 수 있을까 졸업하고도 계모임 같은거를 계속 할 사적으로 친한 그런...
-
일본 잘 이기고 있구나 3 3
지금 하프타임이고 튀니지에 2대0 앞서는 중
-
수능 원서접수 사진 0 0
회색티 입고가도 되죠? 안경은 사진관에서 벗을거고
-
지인선 s1 좋나요 1 0
설맞이 s1 끝나고 할거같습니다
-
고전시가에 사탄 등장ㄷㄷ 3 1
사탄: 모래사장가의 여울. 또는 모래가 깔린 여울.
-
와 일본 4:0으로 털어버리네 2 1
참나 ㅋㅋ 잘해서 어이가 없네
님아 님최고에요지금
전 재수생인데 방금 일어나서 호날두 선발명단보고 흥분되서 안자는중 ㅇㅇ
진짜 요즘따라 너무 힘드네요… 고1때 새벽 5시까지 내신 공부한다고 공부할 때도 이렇게는 안힘들었는데 지금은 고1때 늦게 잔 습관만 유지되고 그 시간까지 공부는 안하고 폰만 하고 있네요 잘못된건 아는데 고치기가 쉽지 않아요 수행평가도 걱정되고 진짜 공부하기 싫네요
3년간 달리면서 많이 지치신거같은데 하루 시원하게 놀아재끼시고 수면패턴 확바꿔보세요 공부 시간대나 환경달라지면 또 극복할수도있으니까.. 화이팅입니다
가서 잘할지는 고민하지 않으셔도 될 겁니다. 적어도 2년간은 다들 안 하기 때문이죠. 걱정마세요.
원래 지금 시기가 슬럼프가 제일 많이 오는 시기입니다 불안한 게 오히려 정상이죠 그만큼 지금까지 열심히 해왔고 목표를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뜻이니까요 대부분의 수험생들이 한 번쯤은 겪는 과정이니 너무 자책하지 마시고 힘들 때는 노래 들으면서 잠깐 산책하고 오면 괜찮아지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