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민철바라기연주 [1419730] · MS 2025 · 쪽지

2026-06-17 23:52:42
조회수 483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2393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초코맛 푸딩 · 1460834 · 06/17 23:54 · MS 2026

    뱡행

  • 화2화2팅 · 1464045 · 06/17 23:57 · MS 2026

    효율성 측면에서는 9평 이후엔 실모가 더 낫죠 N제는 3~8월 정도에 집중적으로 풀어야 효과를 보기 좋은 것 같고 개인적으로는 N제는 상방을 높이는 공부, 실모는 하방을 높이는 공부라고 생각합니다
    결국 가장 중요한 건 현재 본인 수준에 맞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니 상황에 맞게 잘 준비하시면 됩니다!

  • ㅇㅂㅇㅇ · 1167222 · 06/17 23:59 · MS 2022

    현역이라면 보통 공부량이 부족해서 실모와 병행하에 10월까지 해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2학기 가서야 수능준비시간이 나오는것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