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 152일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2023

부측아니고
존나 한 6시간은 순공일듯
한번 집중하니까 시간 가는줄 몰랏서여
진짜 너무 피곤하다.. 내일봅시다..
뭐 예전처럼 길게 쓰기도 힘들어요 습박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
공부기록(73) 16 1
-
후회 5 0
하고있어요 우리 다투던그날
-
내일.학원에서.자겠습니다. 3 0
신두형은.봐야지.
-
22 기출 끝 3 1
아따 힘들구마잉 잘자요
-
누구 추천하시나요ㅠㅠ
-
나한테어울릴거같은대학써주삼 44 4
걍 삼칠 보면 뿅 떠오르는 대학 대학 라인 상관없이 해외대학도괜춘그냥 삼칠을 보면...
-
드릴5 수2 ㅅㅂ 0 0
개개개개개개쳐어렵다 뭔 절반이 15번 22번급
-
2028 결국엔 0 2
n/반수가 줄어들지 않겠죠..? 보니까 생각했던대로 막 정시 축소하고 그러는 거 같진 않던데
-
시험 끝남 0 2
죽을 뻔함 시간이 안 남았음 문제가 요구하는 게 너무 많음 1문제를 꼬리 문제...
-
파기름 12 0
음음 야식으로 뭘 해볼까나
-
고3 슬럼프? 고민입니다 6 0
최근 공부안하고 계속 폰만 하고 입시정보만 찾아보고 공부효율이랑 실력도...
-
결과 11 0
-
애니프사는 22 0
왜케기엽지
-
수능 액땜했다고하자 3 1
올해는 90으로 영어1을 받겠는걸
-
주제 제목 어려운 친구들 모여 (무료강좌 오픈) 0 5
약속한대로 주제 제목 문제 푸는 법 영상 올렸습니다! 강의 교안 다운 받으시고,...
-
현정훈 7 1
내가이걸직관했어야했는데
-
리센느는 다 매력있네 10 0
특히 리브 양이 참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