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1293
실모에서 수2 풀때의 고민입니다. 수2 어려운 번호대 (15,21 등)을 맞추기는 잘 맞추는데 뭔가 그 문제를 완벽하게 정복해서 해결했다기보다 문제에서 주어진 조건으로 상황을 잡고 밀어붙여서 답을 내는 느낌이에요…엄밀함이 좀 떨어지는거 같다고 해야 하나…끼워맞춰서 답을 구하는것 같아요…그래서 자꾸 불안한데 이게 엄청 안 좋은 현상일까요 아님 다른 분들도 좀 그러시나요…가장 최근에 본 실모에서 작년 7월 서프는 96맞고 작년 차영진쌤 더 라스트 1회차 100점 받았는데 점수가 잘 나와도 뭔가 완벽하지 않은것 같아서 불안해요…(통통이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공부기록(73) 16 1
-
후회 5 0
하고있어요 우리 다투던그날
-
내일.학원에서.자겠습니다. 3 0
신두형은.봐야지.
-
22 기출 끝 3 1
아따 힘들구마잉 잘자요
-
누구 추천하시나요ㅠㅠ
-
나한테어울릴거같은대학써주삼 44 4
걍 삼칠 보면 뿅 떠오르는 대학 대학 라인 상관없이 해외대학도괜춘그냥 삼칠을 보면...
-
드릴5 수2 ㅅㅂ 0 0
개개개개개개쳐어렵다 뭔 절반이 15번 22번급
-
2028 결국엔 0 2
n/반수가 줄어들지 않겠죠..? 보니까 생각했던대로 막 정시 축소하고 그러는 거 같진 않던데
-
시험 끝남 0 2
죽을 뻔함 시간이 안 남았음 문제가 요구하는 게 너무 많음 1문제를 꼬리 문제...
-
파기름 12 0
음음 야식으로 뭘 해볼까나
-
고3 슬럼프? 고민입니다 6 0
최근 공부안하고 계속 폰만 하고 입시정보만 찾아보고 공부효율이랑 실력도...
-
결과 11 0
-
애니프사는 22 0
왜케기엽지
-
수능 액땜했다고하자 3 1
올해는 90으로 영어1을 받겠는걸
-
주제 제목 어려운 친구들 모여 (무료강좌 오픈) 0 5
약속한대로 주제 제목 문제 푸는 법 영상 올렸습니다! 강의 교안 다운 받으시고,...
-
현정훈 7 1
내가이걸직관했어야했는데
-
리센느는 다 매력있네 10 0
특히 리브 양이 참 귀여워
-
아 머리아파 0 0
타이레놀까지 먹엇는데 이러네 자야되나
점수가 '잘', '비슷하게' 유지되면 어떤 방법이든 다 맞는 거예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그렇다면 다행이네요…어려운 실모 보면 많이 틀릴 때도 있습니다…점수가 잘 나오면 시험이 쉬워서 그랬나 싶은 의심부터 들어요ㅠㅠ 좀 더 자신감 가져볼게요
어떻게든 모고의 100분이라는 시간 속에서 맞춰낸 거면 실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