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트 지문 풀어도 괜찮을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0314
3모랑 5모 2등급 6모 3등급인 현역입니다 요즘 국어 감이 떨어진 느낌이 듭니다 평가원은 다 아는 지문들이라 리트 지문을 푸는데 1지문에 1개씩은 꼭 틀리는것 같고 맞는 문제들도 솔직히 느낌으로 찍은 것들이 대다수라 계속 풀어도 될지 고민입니다 리트 난이도가 수능이랑 비교하면 어떤지, 다른 국어 공부법 추천할만한게 있는지 댓글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한번 해보시고 아닌거같으면 ㅌㅌ
2-3등급이면 리트할 때가 아니라 기출분석 제대로 다시 해야할 것 같은데요… 지문이 기억나는건 중요하지 않음 리트는 어려울텐데
개인적으로 분석은 인강 말고 스스로 글의 구조랑 내용 선지을 다 이해할 수 있는 수준으로 해야됩니다 마닳이나 피램 괜찮구요
걍 리트보다 사설 주간지나 실모가 더 도움되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