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위 공대vs인설약 어디가 더 좋다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68343
순수 궁금증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완수 기벡 질문 2 0
중간고사 시험지에 나온문제 고대로 한완수라니..흑 본론은 MP와 PN이 왜 수직인지 모르겠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68343
순수 궁금증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한완수 기벡 질문 2 0
중간고사 시험지에 나온문제 고대로 한완수라니..흑 본론은 MP와 PN이 왜 수직인지 모르겠어요!!
2027 수능
D - 149

이제 계약 가져와야 할듯계약도 최상위공대에 넣은거긴 한데…예를 들면 연대 시반vs 중약은 게임이 좀 되고 연대 전기전자vs중약은 급이 안맞나
여자면 인설약
인설약
지금으론 반도체 계약이면 전자 그외면 후자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