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원 시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67130
엔제 처음이고 시간 45분 55분 이렇게 주는거 계속 10분 이상 넘기는데 아직 엔제 풀 준비가 안돤건가요? 정답율은 나쁘지 않은데 검수진 평가 볼 때마다 죽고싶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현장특모 0 0
현장전용 특모 저만 개어려운가요.. 모든 문항이 빡세네요.. 항상 2개정도는...
-
D-155 3 1
최대 ㅇㄷ까지 가능?
-
쫑느 1 0
범바오 현들링 들었고 쫑느 qedn 풀고 싶은데 vod 꼭 들어야함? 독학은 빡센가
-
아이고 종강이야 0 0
나 종강임 ㅋㅋ기
-
숨좀 돌려야겠다옹 2 3
당분간 휴식기를 가져야겠다옹
-
시발 너무씹인싸같음 일단 추천에 뜬 프사부터 기빨려서 도망침 아니 도대체 왜...
-
살이 존나빠져서 팬티가 1 0
이제 헐렁거림
-
수 1질문드려요! 3 0
여기서 a,b가 둘다 짝수면 지워도 된다는데 왜 그런건가요? 단위원으로 생각해서...
-
문학 0 0
강기분 새기분까지 다 했는데 아직 문학을 감으로 푸는것같아서 김상훈쌤 문학론 다시...
-
이런 문제 0 0
역함수의 도함수와 도함수의 역함수의 교점이 일정하다는 식으로 t,s 등 다변수...
-
화학2컨텐츠를주세요 0 0
제발요수특수완어나클다했어요
-
벌점 먹고 뜌따이됨
-
화2 질문 4 1
저 반응식에서 아세트산이온이 강염기인 이유가 뭔가요?? 약산의 짝염기는 약염기 아닌가요?
-
김종익 선생님 기특한 잘잘잘로 ebs 보완 가능한가요? 3 0
수특 수완 다 볼 시간이 없을 것 같은데 이 교재로 보완 가능할까요?
-
하루종일 ㅌㄹ이 나오는데… 넘 힘들어요 ㅠㅠㅠ
-
리트 지문 풀어도 괜찮을까요 3 0
3모랑 5모 2등급 6모 3등급인 현역입니다 요즘 국어 감이 떨어진 느낌이 듭니다...
-
사문 라이브 1 0
7월부터 라이브 낄거 같은데 김미향 듣는거 어떰요??
-
오르비가 밉다. 9 2
-
뭔가 파이널 때부터 제대로 달려야지 이런 생각이 마구마구
-
졸업 결정전 D-7min 10 3
망하면 고등학교 1년을 더 다녀야 해요 일반고랑 제도가 달라서 ㅅㅂ
각개별문제푸는시간을 더하면 안됨
10분짜리 5문제 50분에 못품
지치고 힘들어서
그러면 시간 많이 신경 안써도 되는건가요?
신경써야함
15 21 22
29 30
50분이 맥시멈 주파해야하니
신경써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