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강이네 1 0
소원이이루어졌다
-
26어게인해서 4 1
국어 만표 150 수학 만표 138로 가자
-
7등대학 0 2
의치한약수계약떨
-
사탐런의 효용 2 1
수능 물2 화2 4등급 4등급이 6평 기준이지만 생윤 윤사로 바꾸니까 생윤 50...
-
딱으늘까지만 .. 3 4
방청소하ㅜ구 기말에세이제촐 낼부턴ㄴ진짜 본걱적으로 곰부 시작 ..!
-
수능은 있고 ㅋㅋㅋ
-
윤옥에인 0 0
ㅇㅇ
-
텝스보는대 2 5
본인이 쓴 안경이 AI 안경인지 한번더 확인해보새요 요런 안내방ㅇ송 나오던대에...
-
현재 고2 수학에서 -루트2 분의 2가 나왔는데 이렇게 마이너스가 붙는건 어케...
-
림,서원한다 1 0
내 영과 육을,이 세상의 모든 마술사를 말살하는 데 바치겠어
-
오노추 3 0
음음
-
최근 중국 AI도 범상치 않은데 저런
-
완전 황밸시험지 나왔겠다
-
국민대나 가천대 가고싶우 1 1
가면 찐친들 사귈 수 있을까 졸업하고도 계모임 같은거를 계속 할 사적으로 친한 그런...
-
일본 잘 이기고 있구나 3 3
지금 하프타임이고 튀니지에 2대0 앞서는 중
-
수능 원서접수 사진 0 0
회색티 입고가도 되죠? 안경은 사진관에서 벗을거고
-
지인선 s1 좋나요 1 0
설맞이 s1 끝나고 할거같습니다
-
고전시가에 사탄 등장ㄷㄷ 3 1
사탄: 모래사장가의 여울. 또는 모래가 깔린 여울.
-
와 일본 4:0으로 털어버리네 2 1
참나 ㅋㅋ 잘해서 어이가 없네
-
반 걸음 뒤의 계절 2 2
한 걸음만 내디디면 닿을 것 같은데내 발목은 늘 그 자리에 묶여 있습니다그대 웃음...


걍 갈듯
설대도 가지않음?
사1과1 기준이라
연대 이과는 그럼
문과는 반대로 국잘이 유리
ㅇㅇ
제가 영어2인데 연뱃인 이유가…
2여도 됨
근데 3이면 안됨
만약 수학 만표 더 높았으면 저기서 영어 2 되고
국어 더 못봐도 걍더ㅣ는건가
수학 만표 더 안높아도 됨
제가 88 100 2 94 92에여..
사후적으로 전전빼고 다됐음
근데 적백이나 기백은 운의영역도 있으니 안전빵으로 화학이나 국어 중 하나는 좀더 잘보는게 좋음
원장연이할수잇는유일한대처화1 50
만백만 안박살난다면..
전 작년에 유기때리다가 실패함
님은 양치기 ㅈㄴ 하셈 ㅜㅜ
저 국잘수못인데 텔그 돌렸을 때
영1인데도 이과는 연대가 고대보다 훨 안 떴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