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30분 전에 잤어야 하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66076
맨날 1시쯤 자면 약간 사이클 안맞아서 아침에 안개운한데 하던거 끝내다가 잘시간을 놓쳐버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 세종캠도 고뱃이 된다고? 5 1
-
근데 나에겜 희망이 없어 4 0
더 나아질 보잔도 없고 더 좋아질 보장도 없고 희망?이게 희망인가? 걍 농락...
-
가재 1 0
붕어 개구리 우리는모두친구
-
교사들도 모른다고밖에는 설명이 안된다
-
2024 6평 2024 수능 때는 어렵다 욕먹고 2025 6때는 계산많다고 욕먹고...
-
3점짜리 문제에 3분넘게 고민하고 있는 내자신을 보니 그냥 포기해버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이다
-
대치동 암흑의 스킬이 뭐임 4 1
ㅅㅂ나도단과듣는데나만몰라
-
더 나아징 거란 1 0
보장이 없으니
-
리젠을 보아하니 3 1
오르비는 이재 명을다한거같네요...
-
x묶고남은이차식이 중근일 케이스를 무시해버리는게 명백한 비약인줄 알았는데 p...
-
뭐 했다고 힘든거지.. 4 0
알 수가 없구만..
-
6모성적 1 1
5덮 22322 6모 33322 수능때 중경외사 상경 위로 될까요… 재수생이에요
-
먹을거 추천좀 4 2
라볶이 vs 육개장 뚝배기
-
어케 닉넴이 같지? 1 0
뭐지..
-
캐릭터 다 맘에 드는데 아쉽군
-
눈물이 안나와 2 0
울고 싶은데 눈물이 안나와 감정이 죽어버린듯?
-
가사를 아는노래가 나오면 노래를 머릿솓으로 부르게됨 공브는 안하고 감상함
-
ㅇㅂㄱ제대로 잘 먹어ㅇㅂㄱ 0 3
다 지나가니까 예전처럼 잠도 잘 자게 될 거야 진심으로 빌게 너는 더 행복할 자격이 있어
-
비슷해진거 같음 언매: 중간2~높2 기하: 99~100 영어: 90점 쁠마 1문제...
-
수학 시간 단축 도와주세요 2 0
문제 푸는 속도가 너무 느려요… 모의고사 때도 항상 시간이 부족해서 28, 30번은...
패턴 한 번 망가지면 되돌리기 어렵죠
이래서 맨날 아침에 자고 또 그러니까 할일 밀려서 반복 반복…
학교를 1시간 늦게 가면 해결

기숙사생이라 그럴 수 없따하던거 하다가<-여기서부터 벽느껴지네
난 폰보다가 늦게자는데

저도 폰 있으면 무조건 그래서 그냥 일요일에 집에 폰을 두고와서 태블릿으로만 생활해요… 그럼 적어도 호실 가서는 와이파이 안돼서 딴짓을 못함미친 씹고수네 메쟈의 드게제

사탐 하나 껴서 인설의만이라도… 사실 지방의라도 붙여주기만 하면국수 만점권이면 연카의가능임! 사람 일 모른다지만 개인적으로는 현역 의대 예상

꼭 님처럼 의뱃을 달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뱃지 달지 마시고 대충 만점권 성적 받으시고 분탕글 찍 하고 현생으로 떠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