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대 수시 최저러 과목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65747
의대 최저 맞추는데
국어는 2등급 영수는 전부 1~2왔다갔다해요
탐구는 33인데, 주변에서 전부 탐구 버리고 국영수에 다 쏟으라고 하시네요.
제 생각에는 탐구는 (물,지) 양치기만 열심히 하면 쭉 올라갈 거 같은데 국영수는 어디가 상한선인지도 잘 모르겠고 세과목만 공부하자니 너무 불안해서요 ㅜ 국영수로 안정적 3합4 안나오는 상황+탐구33에서 탐구에 시간 쓰는 거 낭비일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027 사탐 의대 가능함? 2 1
과탐이새끼들 암만봐도 n수생 반수생 들어오면 개노답인데 생윤 지구로 메디컬 가능하냐
-
저때도 가형 등급컷 84~85였다는데 항간으로는 21학년도 수능 가형이랑 난이도...
-
영어 만년 2등급 4 0
작수 89점....(찍맞없고 다 풀엇는데 마지막에 바꿔서 틀럇어요) 그 뒤로 수능판...
-
나만 2706 국어 4 0
핵물까진 아니었던것 같은데 문학 나름 연계 없으면 꽤나 고전시가 같은게 꽤나...
-
최고의 코스프레는.. 8 0
말하지 않겠습니다
-
리트부터는 그냥 재능이구나 3 0
수능 국어도 어렵게 나오면 시간 안에 못 푸는데 대체 그런건 얼마나 고능아들이 푸는 건가요,,
-
재수생인데 이별후유증 1 0
어케 극복하나요ㅠ.. 헤어진 이유도 제 잘못이 맞는거 같고 여자친구도 진짜 너무...
-
난 이 이야기를 참 좋아한다
-
32수능 이렇게 해라 5 1
이상한 수능1, 2이렇게 하지 말고 국어 영역 45문항 80분 8:30-10:00...
-
쌰갈 저 갔어요~~ 10 1
나여
-
공부기록(1557) 3 0
-
"'모두의 창업' 정보 유출, 프로젝트 참여 기업 해킹으로 발생"(종합) 1 0
강승규 의원 자료…"솔루션 업체, 비정상적인 방식으로 비공개 정보 확보" 중기부...
-
왜 벌써 150일이 깨짐 0 0
한 게 없는데
-
기하 0 0
한완수로 독학해볼까 기하 재밌어 보이는데
-
곧 수능 안경 생기겠노 ㅋㅋㅋ 1 4
이 글은 성지가 됩니다
-
군대에서 뺑이치는것보다 싫다
-
언제까지 귀엽다고 봐줘야하냐 이제는 슬슬 결단을 내려야한다
-
그만 우울하고 싶고 5 0
그만 외롭고 싶다
-
본인 수학 찍맞해봄 2 2
컴싸로 OMR에 찍으니까 오답맞더라ㅇㅇ
-
[생1 기출/N제 저자] 수능 생명과학1 과외 모집 0 0
* 자세한 문의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탐구 무조건 하나는 하시는 게 좋을 거 같음요 탐평이면 좀 슬픈거고
넵 평균이라.. 할거면 두과목을 해야해요 ㅜ
그러면 국영수하는 게 좋을 거 같긴하네요
국영수하십쇼,, 탐구는 너무 의문사가 많아요.. 저도 입시할때 국영탐으로 맞추려다가 탐구를 너무 박았는데, 국영수 커리어하이로 간신히 합격했습니다.
그렇군여…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