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1 서킷 13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63928
3 4 5 19틀 41점
시간도남았는데 의뭄사 ㄹㅈㄷ네요
지엽 너무심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근데 나는 달리지도 않고 힘이 빠짐
-
은근 전공어 살려서 취업할 수도 있는데 나름.. ㅜㅜ 언어 배우는 거 재밌잖음
-
공부 트라우마 생긴 전교1등 6 1
안녕하세요 제목 그대로입니다, 저는 대전의 모 고등학교 3학년이고 현재 내신 1점대...
-
내 행동강령 5 2
문제를 모르겠다,헷갈린다 국어:제일 그럴싸한거 찍고 넘어간다 수학:무조건 넘긴다...
-
반수고민 2 0
현역 수시로 운좋게 인서울권 대학에 합격에 다니고 있습니다.. 현역 정시 성적으로는...
-
센츄를 누가못따? 3 0
내가. 내가. 내가.
-
우울함 술 새벽 그리고 노트북 한 대
-
이거임뇨이이쁘징
-
아 드디어 3 0
완성이다
-
잇올이 관리가 엄청 좋다기보다 2 1
그냥 내가 부모님 등골로 줄넘기하고있다는 사실이 날 공부하게 만드는거같은데
-
21년 4월 16일 5 1
다시 돌아간다해도 내 선택은
-
국어 강약약강 있음? 4 1
약간 난데 어려운 시험에는 한없이 나약해져서 그러는데 어려운 시험지에 강해지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
흠 2 0
치타모드on
-
6모 수학 소신발언 5 0
더프 서프 였으면 욕 개처먹었을 듯
-
2036 수능영어 34번 2 1
??
-
강k 수학 0 0
현장응시할 수 있으면 하는 게 좋겠죠? 작년에 갔었는데 수업료에 교재비까지 더하니까...
-
풀어볼까
-
내일시험 공부 하나도안함 2 0
졸린데 잘까 내일 1시시험이긴 함 영어 교양필수로 10단원짜리책 4~10단원이라 빡셈
-
생일이 빨리 지났으면 좋겠어요 0 1
생일만 지나고 2년만 기다리면 으흐흐

이래도 40점을 못벗어나시네 ㄷㄷ 고트지구특인가 아무리 공부해도 틀리라고 내면 틀려야하는게
ㄹㅇㅋㅋ 반감기문제 계산 개좃같게 준거는 맞혔는데 하....ㅠㅠ
풀어봐야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