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Koe [1378351] · MS 2025 · 쪽지

2026-06-16 17:32:42
조회수 420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62246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비바 · 1458871 · 06/16 17:48 · MS 2026

    강기원 선생님은 미적분과 수2를 구분해서 가르치지 않습니다. 기하러면 비추천이에요

  • Koe · 1378351 · 06/16 18:04 · MS 2025

    아 ㅠㅠ

  • Koe · 1378351 · 06/16 18:15 · MS 2025

    수2만 발췌해서 듣는것도 불가능할정도로 구분 안 하시나요?!

  • 비바 · 1458871 · 06/16 18:51 · MS 2026

    가능하지만 저라면 차라리 스블 들을 것 같습니다. 비슷하게 가르치세요 김범준 3년 강기원 1년 들었습니다

  • Koe · 1378351 · 06/16 19:32 · MS 2025

    흠.. 그런가요ㅠㅠ 사실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은 하는데 강기원은 주차마다 어싸가 있으니까 많은 문제 풀면서 배운걸 체화하는게 엄청 빠르고 거기서 오는 성장이 큰거같아서 고민중이었거든요..

  • 비바 · 1458871 · 06/16 20:40 · MS 2026

    수험생이 퀄 따지면 안되지만(전 수험생이 아니니까 ㅎㅎ) 어싸 퀄은 솔직히 구려요,, 저스트 배운거 체화용도

  • 비바 · 1458871 · 06/16 20:41 · MS 2026

    스블 문제 많아서 충분히 잘 소화될거에요!

  • Koe · 1378351 · 06/16 22:57 · MS 2025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