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우주가 수학모델인 이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61652
우리우주를 구동하려면 성능이 무한에 가까운 컴퓨터가 필요함
하지만 그런 컴퓨터는 물리적으로 불가능함
그럼 비물리적으로 가능함
즉, 순수수학이라는 비물리.
신이 수학모델을 만들었는게 그게 바로 우리우주.
수학모델을 물리적 기계장치로 구현한게 아니고,
그냥 순수한 수학모델을 존재하게 한거임
예를들어서 숫자1을 현대의 인류컴퓨터처럼 전자를 조작해서 숫자1을 구현하는게 아니라
진짜 리얼 "수 1" 을 순수한 존재로서 만든거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 2등급 커리 질문 0 0
원래 1 뜨다가 6모 2 떠서 마음이 급해졌어요… 6월까지 인강으로 안 하고 혼자...
-
중고등 생명과학에서 역(Domain)을 안 배우는 이유? 9 0
혹시 아시는분 있나요
-
졸업 가능할까요?
-
이승효 0 0
DB3.5 들어보신분?
-
오르비 가입 계기 어케되심들 11 1
전 중딩때도 간간히 보다가 25수능 끝나고 오르비 재밌어보여서 가입함뇨
-
밥을 굶어서라도 하닉을 더살걸
-
외모가 모든 걸 말아먹음
-
늙은이 군수생의 푸념 11 3
5수나이로 군적금 탈탈털어서 학원에 다박을 생각하니 현타가 밀려오네요 친구들은...
-
정시러 개패야하면 개추 10 3
슬슬 쿨타임 돌았다
-
9모 신청 준비물 0 0
학교가서 접수하려하는데 현금 12000원이랑 주민등록증 여권사진 2개는 아는데 또 필요한거있나요?!
-
이거 일주일치씩 한번씩 매주 결제하면서 해야 하나요 영상 볼수있는게 1주일이던데
-
모드리치가 한 10년은 더 늙어보이는디
-
최강의 수열은 뭐라고 생각함? 5 0
갈드컵 ㄱ
-
기하 24드릴 난이도 2 0
가 어떻게 되나요? 직전에 푼게 4규밖에 없어서 하루에 이차곡선, 벡터 5문제씩...
-
고능묘라 사는중이라옹 5 1
고양이중에서 나보다 머리좋은 냥이는 한마리도 못봤다옹 ㅋ
-
84면 2 0
스블 듣는중이고 6모 15,21,22,30틀이면 스블끝나고 뭐해야함?
-
안냐떼요 7 2
피곤해
-
삼전도 곧 발사하지않을까 4 0
하닉이 발사하고 삼전이 뒤늦게 따라가는 이 그림 너무 자주봤음
-
이미지 문제집 추천 1 0
이번에 6모 미적 12번, 20번까지 다 맞았는데 어떤 거부터 들어야 될까요
확통은 안되나요?
비물리적으로 가능하려면 숫자도 무한개에 가까운 숫자가 필요한 거 아닌가요? 그런 숫자는 없으니... 너무 어려워요 ㅠㅠ

확정된 것은 없지만 그렇게 되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이 있긴 하네요모든 게 수학으로 기술될 수 있는 거라면, 적어도 제가 원하는 방정식이 존재하기라도 한다는 거니 나름 위안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