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생 계획 어떤가욥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9891
걍 저 혼자 보는용으로 러프하게 적은거 올린거라 말투는 좀 이해해주세여...
작수 34324 엿슴다
하루 10시간 목표 -> 남들보다 두배는 쳐늦게 시작햇으니까 두배 더 열심히 해야댐!!!!!!!!
10시간-국어3 수학4 영어2 사탐1
국어
- 독서 연계는 버리고 문학 연계&실력 쌓기에 집중
- 결격사유 일단 버려
- 올오카, 티아엠 병행하면서 kbs
- 화작 시간재는것보다 다 맞는거 목표로 주에 2-3번
수학
- 개념강의 들으면서 한완기 풀기
- 미친개념 수1 수2 확통 하루에 1강씩 듣기-한달안에 완강 목표!
- 아니잠만 1강씩 들으면서 한완기까지 풀면 하루가 수학하다가 끝나겟는데 흠.....
영어
- 이영수 파운데이션->컬미?? 션티 키세이브/키스키마???고민..
- 하루에 단어 30개씩 외우고 담날 테스트(v단어/워드마스터 수능2000)
사탐
- 인강 들으면서 개념정리(쉬는시간에)->그날 마더텅 그 파트 어느정도 풀기 -3주안에?되도록빨리
- 수특 풀기
- 마더텅 돌리기
- 기출 뽑아서 시간 재고 풀고 오답
- N제나 모고 돌리기
*사문은 문풀전에 도표특강 듣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팩트)경우에 따라서 인설의 성적도 에피를 달지 못할수있다 2 0
내가 그럼
-
지금 봐도 웃기네 4 0
-
잔다특 2 0
아
-
https://shindonga.donga.com/culture/article/all...
-
우울증으로2학년1학기를말아먹음 3 0
-
ㄷㅅ패스 공유 하실분 0 0
대성패스 공유하실분
-
야호~ 0 0
그녀를 떠나보내고 다른 걸 집에 들이고 내가 날 생각해 봐도 난 진짜 짜증 나는 놈...
-
메가패스 가격 0 0
언제 내려가나요 22일 오늘까지 라던데 n수 패스 가격 내려가려나요 아니면 지금 살까요..?
-
그때는 진짜 아무도 몰랐을텐데 애초에 그런게 있다는 상상조차 안했을듯 저걸로 대학...
-
빌리 진 이즈 낫마이 라바 3 1
ㅇㅇ
-
오래된 꿈이다 4 1
돈 모아서 우즈베키스탄 의대 가는게 더 빠를듯
-
수리 논술 과외 얼마 정도해? 0 0
수리논술 과외는 보통 얼마 정도 해? 100 넘어가는건 진짜 오바인것 같은데 보통...
-
와 나 중딩때 와꾸 레전드네 3 0
ㄹㅇ
-
ㄷㅅ패스 공유하실분 0 0
대성패스 공유하실분
-
미분가능성이뭐임 4 0
미분 확률 50% 같은 건가;;
-
고려대 28 영어감점ㅇㅣ 2 0
2등급 -3에서 -1로 줄였네요 이걸 놓치고 지나갔네
-
공부 시럿 0 0
안 할거임
-
수시에서도태된사람으로보는거같음;;
-
메디원에서 MDEET 오프라인 모의고사 한다고 하네요. 0 0
본고사 직전에 객관적으로 점검도 할 수 있고 실전 경험할 수 있다는 게 정말...
-
졸리 3 0
끝까지 유지하면 성공할듯
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