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미적 벼락치기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9788
기출문제를 구한다
풀줄 모르기때문에 ai를 돌린다
그럼 얘가 친절하게 알려줌
이 풀이를 몇번 써보면 자연스레 외워짐
하루전 벼락치기라 일케하고 잇음
근데 할만하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intj가 좋아요 7 3
겉차속따에 포스있음
-
삼반수생 방학 동안 공부 0 0
26수능 백분위 언(92) 미(97) 영 2 사문(80) 지구(85) 27 6모...
-
가사를 아는노래가 나오면 노래를 머릿솓으로 부르게됨 공브는 안하고 감상함
-
당연히 안되겠지만 그래도 궁금함
-
ㅇㅂㄱ제대로 잘 먹어ㅇㅂㄱ 0 3
다 지나가니까 예전처럼 잠도 잘 자게 될 거야 진심으로 빌게 너는 더 행복할 자격이 있어
-
비슷해진거 같음 언매: 중간2~높2 기하: 99~100 영어: 90점 쁠마 1문제...
-
수학 시간 단축 도와주세요 2 0
문제 푸는 속도가 너무 느려요… 모의고사 때도 항상 시간이 부족해서 28, 30번은...
-
근데 ㄹㅇ 친구 어케사귐 3 1
나도모르갯음zzzzzz 찐친없이18년살아서체념햇으
-
1컷이 84,85면 가형표본이 미적표본이랑 비슷한건가 2 1
19학년도 6평때 저정도나온것같은데 저거는 진짜 충공깽으로어려웠는데, 준킬러가 진짜계산더미였음
-
7년동안 기다ㅏ리는중임 ..
-
내 전략 5 2
수학을 약간 조진다 미적 백분위 98 목표 국어는 쬐끔 유기. 영어 조져서 1에...
-
확통 학원 가야할까요? 3 0
28,30거의 고정 틀인데 ㅡㅡ 학원을 가야하는걸까요
-
흠냥냥 2 1
뇽녕냥
-
오 연예인봄 1 0
집앞초등학교 앞에서 드라마 찍고있었음
-
슼키마스우치ㅣ콘 가는중 4 0
일단 라멘을 먹어
-
오르비에글을만이쓰는이유 0 2
10일째인스타를지운채로살고잇기때문 (뉴군가랑소통하지안으니까자꾸고립된기분느낌.ㅜㅡㅜ)
-
요즘은 수능보다 4 1
사설 수탐을 어떻게 하면 잘 풀수 있을지를 공부하는 것 같음 하라는 국어는 안하고
-
규원가 개빡세네 0 0
어려버라
-
도쿄나 오사카 갈 거 같은데 할 거 ㅊㅊ좀
-
소심발언) 2706 수학 1 0
정상적 표본이었으면 만점자 1.7에 96 1.9퍼, 92 3.2퍼, 88 (최소)...
고등 내신 미적은 어케 벼락치기하죠

평소 실력이 중요그럼 몇으로 밀죠?
그게 정배인데 문제는 나는 그게 250문제라는거임
ㅋㅋㅋ 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문제가 안끝난다
기출 양이 상당하네
참고할게요
님은 메디컬이잖아;
내 방법을 왜 참고함;;

물리 들어요…ㅜㅜ기말몰빵 개에바임 ㅋㅋ
ㅇㄴ 중간 개잘봤는데 시험취소 개에반디
기말은 공부 안했다고 ㅠㅠ
화이팅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