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미적 벼락치기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9788
기출문제를 구한다
풀줄 모르기때문에 ai를 돌린다
그럼 얘가 친절하게 알려줌
이 풀이를 몇번 써보면 자연스레 외워짐
하루전 벼락치기라 일케하고 잇음
근데 할만하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굿모릅 0 0
굿모닝 오르비 줄여서 굿모릅
-
아오 옯평;; 6 1
-
작수 미적 30번이 역대 최저 정답률 이라던데.. 막상 다들 풀면 쉽다하니까.. 인지부조화옴..
-
그런거같음
-
근데 나는 햄버거를 3 0
단품으로 먹어본적이 살면서 한번도 없음
-
비틀즈 레어가 사고싶군아. 0 0
삼십만덕만 줘
-
나 여름감기 걸린 드ㅛ 0 0
아아..
-
어쩔수가 없는건가 2 1
그래도 일반 재종 수학 평균 1등급 나오는반인데 가면 갈수록 학원 강사분들 수업을...
-
진짜로 기하런 칠거임.. ㅇㅇ 최소한 미적 84라도줘야지 ㅋㅋ
-
님들 사관학교 지원할 때 5 1
증사 작년 수능사진 써도됨? 아니면 사진 다시 찍어야하나
-
할 일이 별로 없다고 느낀다면 4 2
그건 일에 충분한 관심을 쏟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언제나 할 일은 계속해서 생겨난다...
-
아이디어 이제 시작하는데 0 0
공통 확통 아이디어+기생집 조합으루 이제 시작했어요.. 7월 안으루 완강은 힘들까요? 혀녀기에요
-
날씨좋다 2 0
이런날에서울놀러가면좋은데...
-
안녕하세요. 오르비 전자책 1위 저자 발로탱이입니다. 몇 년째 베스트셀러인 지구과학...
-
으아아 진짜 공부만해야겠다 1 0
학교에서 월드컵보고 친구들이랑 놀고.. 성격상 엔프피라 친구랑 안놀수가 없는데 진짜...
-
수학과탐실수 줄이려면 0 0
내가 수학 풀때 식 좀 많아지면 중구난방하게 푸는데 좀 정렬해서 푸는게 도움이...
-
15 20도 맞았으면 좋았겠지만.. 괜찮아.. 그래도 처음으로 21번 준킬을...
-
좆까 이러고 언매 수능때 불지를꺼지
-
진짜 왠만해서는 그 사람의 노력을 결과로 판단할 수없다고 생각하지만 아무리 현역때...
고등 내신 미적은 어케 벼락치기하죠

평소 실력이 중요그럼 몇으로 밀죠?
그게 정배인데 문제는 나는 그게 250문제라는거임
ㅋㅋㅋ 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문제가 안끝난다
기출 양이 상당하네
참고할게요
님은 메디컬이잖아;
내 방법을 왜 참고함;;

물리 들어요…ㅜㅜ기말몰빵 개에바임 ㅋㅋ
ㅇㄴ 중간 개잘봤는데 시험취소 개에반디
기말은 공부 안했다고 ㅠㅠ
화이팅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