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미적 벼락치기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9788
기출문제를 구한다
풀줄 모르기때문에 ai를 돌린다
그럼 얘가 친절하게 알려줌
이 풀이를 몇번 써보면 자연스레 외워짐
하루전 벼락치기라 일케하고 잇음
근데 할만하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님들님들..!! 3 2
잘자...
-
월요일 국장 3 0
-
수학 못해서 울었어 6 0
우울증 옴
-
히카 고약한놈들 .. 0 0
직접안사면 등급컷을 안알려준다니 ㅡㅡ
-
순애썰좀 풀어봐라 10 2
재밌는거없냐
-
그리고 바로 답지 0 0
감사함미다 템포가 엄청 길져ㅠㅠ
-
서바 모의반 0 0
강기원쌤 정규반 들어서 모의반 하나 끼고 싶은데,,어떤 쌤이 좋을까요..
-
본묘는 2살이라옹 4 1
ㅉㅉ 아무도 못맞추는거 실망이라옹
-
심심하다 그냥 잘래 2 1
-
아 심심한데 뭐하지 5 0
-
비가 오니깐 몇 분 후에 가자 0 0
지금 울고 몇 분 후에 가자
-
확실히 엔제 이름력 중요함 9 2
개인적으로 설맞이 화룡점정 4의규칙 이런것들은 이름력 높다고 봄
-
순애썰 8 0
좋아하는 여자따라 같은 동아리도 가입함
-
내 정확한 나이를 맞춰보라옹 4 0
ㅎㅎ
-
엄 2 0
성공!
-
노래방에 잠깐 왔습니다 0 0
-
중3 겨울 생각나네 3 1
그때 처음 대성 패스 샀는데 김승리 디올있었고 한석원 1타에 화룡점정은 도형도...
-
순애메타 뭐야뭐야 7 1
오르비가 몽글몽글해지고 있어요
-
수특 독서 공부 도와주세요ㅠㅠ 0 0
고3 입니다ㅠㅠㅠㅠㅠㅠ 내신으로 책이 수특인데 10일 뒤에 시험이 에요 하루에 5...
-
수학 난이도를 낮춰주는 아주 좋은 단체입니다 ㅎㅎ
고등 내신 미적은 어케 벼락치기하죠

평소 실력이 중요그럼 몇으로 밀죠?
그게 정배인데 문제는 나는 그게 250문제라는거임
ㅋㅋㅋ 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문제가 안끝난다
기출 양이 상당하네
참고할게요
님은 메디컬이잖아;
내 방법을 왜 참고함;;

물리 들어요…ㅜㅜ기말몰빵 개에바임 ㅋㅋ
ㅇㄴ 중간 개잘봤는데 시험취소 개에반디
기말은 공부 안했다고 ㅠㅠ
화이팅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