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재생 기상 시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9606
재수 땐 재종을 다녔고, 거리가 좀 있어서 7시 40분까지 도착하기 위해 기상시간이 6시 20분 ~ 40분 사이였는데요
지금은 집 10분가리 독서실에서 독재 하려 합니다.
근데 독서실이 8시 반에 연다네요
그래서 기상 시간을 몇 시로 해야되나 고민입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집이나 스카에서 공부를 하고 독서실에 가겠지만, 7시에 기상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6시반에 기상하는게 맞을까요?
제가 코골이가 있어서 밥 먹고 중간에 20분 정도 잘 수가 없어요
원래 잠이 많은 편이라 평소에 10시간 ~ 12시간 사이로 잤어서...
N수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5학년도 4규s2 풀고있는데 1 0
중고나라에서 엄청 싸게 팔길래 사서 푸는데 26 27도 풀면 좋나요? 문제 겹치는거...
-
내일 1교시부터 시험인데 3 0
그냥 학교에서 밤 샐까
-
ㅇㅂㄱ 3 0
오늘 부터 시험이네 글쓰기 물리 선대 일본어 확통기초 미적 딱대
-
자 다시 달려보자꾸나 9 0
-
08) 오늘의 공부인증 24 21
-
그 텔그인가 거기에 0 1
누적백분위 같은 것도 나오나요? 요새 좀 연구하고 있어서
-
시대기숙 인문 0 2
라인업 많이 별로인가요? 시대를 한 번도 안 다녀봐서 누가 유명한지 아예 모르겠네요ㅠ
-
6모때 점심을 집에 놔두고 감 0 0
어찌저찌 버티고 마지막 교시에 탐구 보고 있는데 배에서 무슨 천둥소리 크기로 계속...
-
왓? 우리 마소 개ㅈ밥다됐네 전 시총1위인데
-
아래 써있는 과목 모두 처음 공부해봅니다 올해 수능 목적이고(내신용은 전혀...
-
나 허벅지 안쪽에 튼살 엄청 생겼네 10 0
하긴 성인되고 40초반으로 살아오다가 연애하고 1년만에 60초반이 되었으니..
-
불시점검 0 0
뮤탈리스크?
-
고고 1 1
-
음악추천해드려요... 26 1
-
다들 명문대 어디까지라고 생각함 49 1
오늘 명문대 글이 왜 이리 많이 보이지 댓글로 ㄱㄱ 오르비 인식 좀 오랜만에 보자
-
시대갤 명글 4 2
-
다 자러감? 5 1
ㅠㅠ
기존대로 일찍 일어나는게 맞다고 봅니다
집에서 좀 하다가 가셔요
저도 스카 8시에 열어요 그래서 스카 가기 전엔 집에서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