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자유전공학부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9559
자유에 대한 깊은 탐구를 하는 철학과 비스무레한건줄 알았음....
근데 자전이 필요하다고 느낀게
대학 와서 배우는 과목은 고등학교 과목과 너무나도 다르기 때문에
1년간은 진정한 전공을 탐구하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함 문과기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으악 서울가고싶어
-
처속 개박아도 괜찮음 3 0
나두 처속 개박았으니까 처리속도랑 언어지능이 32점 차이남
-
ㅇㅇ ㅅㄱ하셈
-
굿모릅 0 0
굿모닝 오르비 줄여서 굿모릅
-
작수 미적 30번이 역대 최저 정답률 이라던데.. 막상 다들 풀면 쉽다하니까.. 인지부조화옴..
-
그런거같음
-
근데 나는 햄버거를 3 0
단품으로 먹어본적이 살면서 한번도 없음
-
비틀즈 레어가 사고싶군아. 0 0
삼십만덕만 줘
-
나 여름감기 걸린 드ㅛ 0 0
아아..
-
어쩔수가 없는건가 2 1
그래도 일반 재종 수학 평균 1등급 나오는반인데 가면 갈수록 학원 강사분들 수업을...
-
진짜로 기하런 칠거임.. ㅇㅇ 최소한 미적 84라도줘야지 ㅋㅋ
-
님들 사관학교 지원할 때 5 1
증사 작년 수능사진 써도됨? 아니면 사진 다시 찍어야하나
-
할 일이 별로 없다고 느낀다면 4 2
그건 일에 충분한 관심을 쏟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언제나 할 일은 계속해서 생겨난다...
-
아이디어 이제 시작하는데 0 0
공통 확통 아이디어+기생집 조합으루 이제 시작했어요.. 7월 안으루 완강은 힘들까요? 혀녀기에요
-
날씨좋다 2 0
이런날에서울놀러가면좋은데...
-
안녕하세요. 오르비 전자책 1위 저자 발로탱이입니다. 몇 년째 베스트셀러인 지구과학...
-
으아아 진짜 공부만해야겠다 1 0
학교에서 월드컵보고 친구들이랑 놀고.. 성격상 엔프피라 친구랑 안놀수가 없는데 진짜...
-
수학과탐실수 줄이려면 0 0
내가 수학 풀때 식 좀 많아지면 중구난방하게 푸는데 좀 정렬해서 푸는게 도움이...
-
15 20도 맞았으면 좋았겠지만.. 괜찮아.. 그래도 처음으로 21번 준킬을...
자유를 전공하고 싶습니다
ㅈㄴ멋잇네이말 ㅋㅋㅋㅋ
Liberal Arts 그 자체가 ”자유민의 학문“이라는 이름이기에
그 이름에 매혹되어 문과로 진로를 정했습니다 ㅁㅌㅊ
1년간은 진정한 전공을 탐구하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함 문과기준 <- ㄹㅇ 저도 동의 최소한 한학기만이라도

정외 = 사회문화(x) 역사+철학(o)이런 거에 애들 ㅈㄴ 낚여서 고전 많이 함 ㄹㅇ
자전이 좋은게 솔직히 진로 청소년기에 결정하는 경우가 드문데 그걸 조금이라도 더 세상을 보여주고 과를 결정할 수 있어서인듯
진짜 완전 공감
아는 게 없어서 선택을 조금이라도 미루려고 무전공 입학했는데 진짜 절대 후회없습니다
연진자를 갓어야했나…
설자전 냅두고

점수가 안되죠 당연히저도 생각없이 들어오고 1년 동안 생활하면서 전공 정한 케이스라 자전 완전 찬성파
성균관대 계열제가 좀 빡세긴 하지만 취지는 좋다고 봅니다 저도
진리자유는 이름만 봤을때 뭐하는 학과인지 싶음
ㄹㅇㅋㅋ
연진자는 그냥 전전 발사대 된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