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8674
대성에서 통과로 수능준비하려면 어떤 강의 듣는게 좋나요? 볼륨 큰 강의는 힘들 것 같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합성함수 항등식 자작 5 0
-
이키모노가카리가 너무 젛음 4 0
ㄹㅇ
-
연의 무물무물 7 0
2626하고 싶어...
-
메디컬에 가면 여친 생기나요 8 0
-
차수논리 4 0
모르면 안될 정도로 대단한가요?(몰라서 묻는거임 )김현우 수강생인데 현우짱으로...
-
대출받아서 영끌한수준일거같은데
-
오류있을수도 있는 미적 자작 문제 10 0
(발문과 기독성이 매끄럽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ㅠ) 국어공부하다가지루해서 취미로...
-
대학은 왤케 종강이빠름? 2 1
초중고 7월 말 방학 대학 6월 중순 초중고 12월말 방학 대학 12월 초
-
송준혁 피셜 9 5
벳커버 잘생겼다함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가끔 학창시절 친구들 흑역사 2 3
내딴엔 배려해준다는 마음으로 친구들 흑역사 걍 기억 안 난다고 해주는 경우 많았는데...
-
내신 4.5는 2 1
고등학생: 무난하네 좋은 데 가려면 더 올려보자 대학생: 데우스 엑스 마키나
-
수시러가 정시하니까 2 4
뭔가 점수 받는 꼴이 수시러같이나옴
-
어케맞춰이걸
-
두번째 수능은 4 2
사실 성공할수 있다는 생각은 둘째치고 지금 해보지 않으면 평생 후회하겠다 그런...
-
브릿지 만점이라고 생각햇는데 8 3
또 2페에서 브릿지 전브 두개 다 나갓네 47,48점 나옴
-
어른이란 뭘까 6 0
어른스럽다는게 뭐일거같나요
-
일진들 이제 식상하다 3 0
진짜 무서운 새끼들은 아득바득 노력해서 나를 이겨먹으려고 하는 지금도 잠안자고 노력하는 놈 아닐까
-
내신 7등급 후반 등장! 6 1
커리어하이 2.5
-
통통이해원 1 0
이번 6모 22 30틀 현역 통통인데 해원엔제 시즌1 풀어봐도 될까요 아님 더 실력...
현강이시면 통합과학 러셀에 강신영 선생님 추천드려요
아쉽게도 제가 섬사람이라.. 현강은 무리네여..
에고..제 게시물에 해당 강사님 유튜브 걸어놨는데 통과 모의고사 해설 계속 올리실거에요 많이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