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공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8605
현 고2이고 모고보면 3뜨는데 정시준비 하고 싶어서 방학때 기본개념강의 말고 수1,수2로 실전개념 강의 듣고싶은데.. 어떤게 좋을까요? 대성패스라.. 대성 중에서 추천해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학생분들.. 3 0
진짜 대학가면 여친생겨여??
-
멘헤라 만나고십다 5 2
-
이재명 윤석열 여론조사 4 0
리얼미터 말고 오르비 여론조사
-
6/15 학습 기록 2 0
기상 시간 6:30 총 학습시간: 9시간 49분 22초 국어: 독서 시대기출...
-
사실은나도 4 0
수업을들은적이없어
-
사문이 그렇게 쉽나 11 2
9월부터 사문공부해도 되는거지?
-
이 사람 노래 조음요 2 1
두비두바
-
기요미 7 2
서로가 서로를 베고 자고잇음
-
옥x몽 시리즈들 재밌음 1 0
옥린몽옥련몽옥루몽 등등 대학 와서 할 거 없으면한 번 읽어보셈
-
상담비 조금 드릴게요 입시가 너무 어려워서 오픈카톡으로 ㅠ
-
물1 2706 vs 2611 0 0
컷이 비슷한거 같은데 현장응시 하셨던 분들은 뭐가 더 어려웠나요?
-
체르노빌에서 키운것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
. 1 0
흐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 잘하고싶다 왜이렇게 더딜까
-
원신하는사람? 3 0
뭐 말하려했는지 까먹음 뭐였지 뭔가 있었는데
-
곧 갈꺼니까 옯스타 홍보함 7 1
@ggansuk_
-
수학 질문받아요 7 0
암거나 고고
-
영어 공부 해야되나? 3 0
3등급이상은 받아야되는데 6모때 듣기2개,20번,44번 실수로 틀렸고 나머지는...
-
와 굿노트 이게되네요 4 1
-
이게 맞냐 ㅛㅂ ㅋㅋ 4 1
어그로 죄송 6모 성적 15334 정시,인문논술 준비중 3월 35212 받고 다...
-
내가 주식으로 돈을 버는 방법 2 0
세계정세와 향후 전망을 읽으면 됨 1. 2025년 인도네시아 폭동 세계 뉴스를...
한석원 알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