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사 vs 사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6795
윤사 vs 사문 고3현역 정시인데 뭘 선택하는게 좋을까요
둘다 잘하지는 않아요 제발 지금 6월인데 뭘 선택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사문은 맨첨부터 해야해요ㅠ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옛날 오르비 썰 10 3
옛날에 오르비 안함
-
공통 인강 추천 8 0
현우진 정승제 중 고민 중인데요.. 일단 공통 기본 개념은 다 아는 편입니다. 근데...
-
귀여운 남붕이 볼만지고 싶다 1 2
-
큰일남 1 1
시험 날짜를 모르는 수업이 하나 더 생김
-
아 슈뒤담 봐야겠다 10 1
걍여캐가개꼴린다
-
프사추천받아요 4 1
이거 너무 눈에 안 띄는 거 같아요
-
음료추천해주세여 8 1
달달한게 땡기는데 음료 추천해주세요!!
-
이봐 3 3
난 곧 죽게되나
-
ㅇㅇ?
-
국어: 이승모T 결승선 (주간지) 8주차~20주차 밑빠독 시즌1,2 (이승모T...
-
고등학교 출튀하고 싶다 4 1
-
짤녀 귀여우어어어엉ㅇ 5 3
-
폐활량 훨씬좋아진거같네
-
시험 범위 까먹음 1 1
강의계획서부터 보기로
-
저 이제 코노갈 거임! 2 1
과제랑 시험은 안 끝났지만 그렇게 할 거임~~ 부를 노래...
-
둘중 하나만 하려고 해요 모고만 풀어보고 싶은데 문제퀄 어느게 좋은가요?
-
다시 누군가를 만나서 2 1
결국 우리 사랑 지워내도
-
오르비 퀭님 컨셉인가요 2 1
찐인가요 아무튼 귀엽습니다
-
기하는 재능이 필요가 없습니다 1 1
애초에 미적, 확통, 수1, 수2 어디에도 넣기 애매한 부분들만 쓰레기처럼 모와서...
-
시발 ㅜㅜㅜㅜ 3 4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윤사 사문러인데 다들 왜 생윤 안햇냐고 만이 물어보시는디.. 생윤 너무 많이 하기도 하구 윤사가 표점이 좋고 범위가 좁아서 이거 선택햇어요 사문은 무조건 양치기로 가야 1등급 나오는데 (개념한다고 되는 과목이 아님 ㄷㄷ…) 시간 업으니께 윤사 하세요 윤사가 가성비 조음